안녕하세요? 고투엔젯입니다.

지난 주말에 있었던 카카오톡 중단 사태가 해결됨에 따라 고투엔젯 사이트의 모든 카카오 서비스가 정상화 되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인내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지난 주말에 있었던 카카오톡 중단 사태로 인해 다음과 같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 기간동안 각 문제에 대해 안내해 드린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SNS 로그인 – 카카오 계정

접속이 안되는 경우 이메일 admin@go2nz.com 로 로그인 계정을 요청하시면 로그인하실 수 있는 아이디와 임시 패스워드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 알림톡 서비스

1:1 수속 페이지 및 Q&A 란에 질문을 남기시고 답변을 받을 때 전송되는 알림톡 서비스가 중단되나, 알림톡 대신 일반 문자 메시지로 발송됩니다.

 

(3) 이메일 서비스 – go2nzltd@hanmail.net

저희 고투엔젯의 이메일은 카카오의 다음 한메일을 기본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태로 이메일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고 있습니다. 복구가 될때까지 모든 이메일은 admin@go2nz.com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카카오 장애 기간 동안 답변 받지 못한 메일이나 요청이 있으시다면 admin@go2nz.com 으로 글 남겨주시면 확인하는대로딥변드리겠습니다.

 

(4) 고투엔젯 카카오톡 1:1 채팅방

정상화 까지 모든 문의는 다음 링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답변 게시판

 

카카오 서비스가 모두 복구되는대로 저희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복구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에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넓은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