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유학! 뉴질랜드 어학연수! 


누구나 할 수 있지요. 거리에 나가면 유학원이 넘쳐나고


스마트 폰을 켜면 유학원과 유학에 대한 정보가 넘쳐나니까요.

하지만!!

누구나 성공할 수 있을까요??? 그건 아닐거예요.


뉴질랜드 정보는 머릿 속에 저장이 되지 않을 만큼 너무 많지만, 나에게 맞는 뉴질랜드 유학, 뉴질랜드 어학연수가 무엇인지를 아는 것은  경험과 실패를 거듭해야 알 수 있는 것이니까요.

이런 실패를 줄이는 것이 시간도, 금전도 절약할 수 있는 것이기에 유학원의 선택은 무엇보다도 중요하리라 생각합니다. 

한의원에서 약을 처방받을 때 체질 검사를 하게 되죠. 아무리 좋은 인삼이라도 나에게 맞지 않으면 독이 되기 때문에

유학이나 연수도 마찬가지이죠. 


친구가 여기서 공부했대.. 라는 소리를 듣고  같은 학교를 선택하고 같은 방향으로 나가는 것은 아주 위험하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답니다..

그럼 어떤 유학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까요.

유학원에서 학교에 대한 최신 정보와 정확한 정보들은 기본이기 때문에 더 이상 얘기하지 않을께요. 

믿음. 절대적으로 중요한 요소이죠. 왜냐면 많은 학비가 오가는 관계에서 정확함이 100%가 되어야 해요. 


한국의 유학원 사무실을 믿고 막상 오클랜드 도착했는데, 현지에서 전혀 들었던 이야기와 다를 경우 많이 당황하게 될 거예요. 

 

고투엔젯은 그런 염려 놓으셔도 되요. 


왜냐면 다른 유학원들처럼 한국과 뉴질랜드 사무실이 서로 협력관계가 아닌  직영 이기 때문이죠. 


본사와 지사는 한 몸으로 움직이기에 서로 다른 얘기를 하거나 숨겨진 비용에 대한 지불 요청을 하는 경우 절대 없지요.

또한 고투엔젯의 신뢰는 뉴질랜드 정부기관에서 인정하는 것으로 증명할 수 있어요.

고투엔젯은 뉴질랜드 정부산하 기관인 뉴질랜드 유학청 Education New Zealand (ENZ)의 인증유학원으로서  뉴질랜드 유학청의 로고인 Recognised Agency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가지고 있어요.

뉴질랜드유학인증.jpg

nzra1.jpg

뉴질랜드 본사 대표 임형진 인증서

01.jpg

위 사진은 오클랜드 본사 사무실이예요. Education New Zealand(ENZ) 에서 나와서 직접 뉴질랜드 유학청 웹사이트에 올릴 홍보 사진을 촬영했고 각종 광고에 사용하고 있답니다.

edunz.png

뉴질랜드 유학청 Education NZ에서 전세계로 홍보물로 사용된 뉴질랜드 본사



또한 유학 경험이 많아야 되겠지요. 


고투엔젯 뉴질랜드 본사의 경우 15년 이상 뉴질랜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직원들이 함께하고 서울 지사의 경우에는 뉴질랜드의 유학 및 어학연수 경험이 있으신 지사장님께서 상담해 주시지요. 그래서 각 학생마다의 특성과 목적등을 고려하여 어떤 학교와 학과가 최상으로 적합한지를  카운셀링함은 물론 일반 생활이나 여행등에게 폭넓은 조언도 하고 있어요. 

고투엔젯은 오클랜드 2002년부터 15년간 같은 자리에서 운영하고 있을 만큼 학생들과의 꾸준한 관계를 가지고 있는 학생들의 보금자리예요.

go2nz.jpg

고투엔젯 뉴질랜드 본사 전경


고투엔젯만이 드리는 ☞ 많은 서비스 에 놀라는 학생들,

학생들은 종종 “이런 것도 해 주세요?” 라고 되묻곤 하죠. 


성공적인 유학의 조언자, 믿음과 신뢰의 유학원 고투엔젯과 함께 뉴질랜드에서 여러분의 꿈을 펼쳐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