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어학연수를 카테고리 1 어학교에서 14주 이상 공부하면 뉴질랜드 학생비자를 신청하고  주당 20시간 합법적으로 일을 할 수 있는 것 알고계시죠?

그렇다면 어떻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을까하고 고민하게 되는데요, 이런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고 뉴질랜드어학연수도 하고 뉴질랜드 일자리도 제공받을 수 있는 어학원이 있습니다.

어학연수후일자리.jpg

뉴질랜드 명문어학원 중의 하나인 Worldwide School of English 월드와이드 영어학원에서  실시하는 2015년 새로이 시작하는 어학연수 + 무료 일자리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립니다.

뉴질랜드영어연수 (2).jpg

월드와이드 어학원은 1989년에 설립되어 26년간 꾸준히 좋은 반응을 받아온 학교로 양질의  일반영어반과 캠브리지 코스, 그리고 아이엘츠를 포함해서 세계 각 국에서 온 학생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방과 후 액티비티와 여행 프로그램으로 뉴질랜드 영어연수로 유명한 학교입니다.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jpg

뉴질랜드 일자리를 학교에서 제공한다는 것은 우리의 걱정거리를 덜어주게 되는 부분임에 틀림없습니다.

그럼 월드와이드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기회를 보세요

뉴질랜드어학연수.jpg 

월드와이드 어학원은 Function Staff 와 계약이 되어 있어서 Function Staff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업 관련 직업교육을 받은 후 

오클랜드 지역의 레스토랑, 호텔, 컨벤션센터 등에 취업알선을 지원하거나 가족 행사나 파티 등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뉴질랜드일자리프로그램.jpg

신청자격: 뉴질랜드 월드와이드 학생들 중 영어레벨이 중급 Intermediate (레벨4) 이상

비자조건: 워킹홀리데이비자 소지자 또는 14주 이상 코스를 등록하여 주당 20시간씩 일할 수 있는 학생비자 소지              자

신청방법: Function staff담당자에게 이력서를 이메일로 보낸 뒤 통과한 학생들은 월드와이드 어학원 6층 라운지에            서 인터뷰를 하게 됩니다. (매주 수요일마다 Function staff 직원이 학교로 와서 직접 인터뷰를 합니다)

인터뷰 통과후 : Function staff 에서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 교육을 받은 후에 일자리를 배정받습니다.


일의 조건: 매주 고정적인 장소에서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각종 파티나 이벤트 행사가 있을 때마다 Function staff             에서 아래와 같은 일자리 관련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2015-03-19 오전 10-08-44.jpg

복장규정: 이 프로그램에 관심있고 월드와이드 어학원에 등록하는 분들을 위해 한국에서 미리 준비해오면, 굳이 새            로 구입할 필요가 없을 것같아서 미리 알려드립니다.


뉴질랜드취업.jpg

      

구하기 힘든 일자리를 학생들을 위해 학교에서 방법을 제공하고 있는 월드와이드 어학원!

Worldwide School of English 

뉴질랜드에서 영어연수도 하고 일자리 프로그램에서 색다른 경험을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