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1월, AUT 대학부설 어학원인 AUT International House에서는 다음과 같이 Cambridge FCE 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Cambridge FCE 준비 코스란 무엇입니까?
– 이 코스는 오클랜드에서 3월 중순에 열리는 국제 영어언어 시험인 FCE(First Certificatge Examination)에 대비하는 시험준비 코스입니다. 이 시험은 학생들의 일반적인 영어구사 능력을 테스트하고, 국제적인 수준 또는 표준수준의 영어실력을 측정하길 희망하는 학생들이 보는 시험입니다.

2. 무엇을 공부합니까?
– 본 시험 준비반은 영어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커뮤니케이션 상의 자신감을 배양하고 정확한 영어문법사용과 증진, 어휘량을 늘릴 뿐만 아니라 언어의 4영역인 Listening, Writing, Speaking, Reading 을 향상사키는데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본 시험 준비반은 어렵고 숙제가 많지만, 반면에 재미도 있고 학생들에게 영어공부에 대한 동기부여를 할 것입니다. 본 수업은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로 이루어질 예정이기에 9주동안 함께 집중적으로 수업을 받음에 따라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친해질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것입니다.

3. 일정은 어떠한가요?
(1) 코스기간 : 2004년 1월 5일(월) ~ 2004년 3월 5일(9주간)
(2) 학비 : 3880불 (코스시험비 260불, 교재비 포함)
(3) 신청자격 : High Intermediate 급 이상
(4) Entry Test : 무료. 일정은 고투엔젯에 문의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