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투엔젯 운영자입니다.

 

IELTS 와 대학진학을 위한 학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는 Fern English Academy와 뉴질랜드 최고의 비즈니스 매니지먼트 전문학교인 NZMA가 연계되어 다음과 같은 프로모션을 알려드리고 금번 새로 생긴 코스 및 기존 코스에 대한 자세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FERN English Course 프로모션

(1) Fern English의 코스를 20주이상 등록하면 추가 4주간 무료로 수업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20주 학비로 24주 수업)

(2) Fern English의 코스를 40주이상 등록한 경우 추가 10주간 무료로 수업을 들으실수 있습니다. (40주 학비로 50주 수업)

 

2. FERN-NZMA 프로모션

(1) Fern에서 12주이상 등록한 학생이 코스 후 NZMA의 디플로마 과정에 등록시, 디플로마 등록금에서 NZ$ 3600 (12주 Fern 등록금)을 할인해 드립니다.

(2) NZMA의 디플로마 과정을 등록하는 학생에 한해 코스 시작전 3개월(12주)동안 Fern 에서 무료 영어수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NZMA의 Certificate 과정을 등록하는 학생은 Fern에서 6주간 무료 영어수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3. Fern IELTS 준비반 (IELTS 6.0 이상 점수 소지자 또는 6.0 수준의 영어 실력자)

대학진학이나 이민준비를 하시는 학생들에게 IELTS 0.5~1.0 성적은 정말 답답한 점수가 아닐 수 없습니다. Fern IELTS 준비반은 IELTS 시험관이 직접 가르치고 각종 팁을 주기 때문에 이민이나 대학진학의 벽인 IELTS 6.5을 넘을 수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4. Fern Unitec Intensive 코스

Fern에서 제공하는 Unitec Intensive 코스는 Upper Intermediate급과 Advanced 급 수준이 되면 UNITEC의 Business, Computing, Engineering, Science, Arts, Architecture과 Design 관련분야 입학시 IELTS 시험성적없이 입학이 가능합니다.(코스마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