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피어/워킹홀리데이] 뉴호라이즌 Job Club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전문 유학원 고투엔젯 운영자입니다.

2012년 뉴질랜드 예비 워홀러들을 위한 정보를 알려드려요~

뉴질랜드 북섬 바다의 도시! 네이피어로 떠나자구요~~~

네이피어에 있는 뉴호라이즌 어학원에서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가진 학생들을 위한

2012년 슈퍼 스페셜 Job Club을 운영합니다!!!

New Horizon JobClub2012.jpg 

네이피어가 위치한 혹스베이에는 11월부터 6월말가지 가능한 직업이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 야외작업 또는 사무실 작업으로, 특별한 기술은 필요하지 않지만 교욱을 받게 될 것입니다.

<가능한 일자리>

과일따기, 과일포장, 포도 가지치기, 소젖짜기, 육아, 관광, 상점, 레스토랑, 호텔 등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비자를 갖고 워홀러가 된다고 해도 영어공부를 무시할 순 없어요. 어느정도의 영어실력이 보장되어 있어야 일자리를 구하기도 쉽고, 또한 고용되었을 경우 고용주와의 의사소통 역시 원활하겠죠! 또한 스스로의 안전과 권리를 위해서도 꼭 필요해요! 그래서 영어공부를 하고 본격적인 일을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린답니다!! 어학원에서 공부하기를 원하신다면 뉴호라인어학원에 등록하면 되겠죠?! ^-^


Job Club은 무엇인지 알아볼게요~

잡클럽은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가진 사람들이 뉴질랜드에서 직업을 찾을 때 도움을 주고 지원해주는 곳이에요.

영문이력서(CV)와 영문지원서 쓰는 법을 배울 수 있고, 영어 면접, 인터넷에서 일자리 지원방법 등을 배우게 될거에요.또한 일자리 정보 책자를 받고, 뉴호라이즌 스탭들이 방과후에 책자를 갖고 함께 공부해줄 것입니다.

영어공부는 4주에서 26주까지 등록할 수 있고, 딱 $250불만 있으면 Job Club에 가입할 수 있어요~딱 $250불만 있으면 다양한 도움과 지원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아니면 스페셜 워킹홀리데이 패키지 (26주, 18주, 13주 신청)를 등록하면 잡클럽 멤버쉽은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답니다.

(위의 사진과 아래의 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


New horizon 워홀러 SuperSpecial_2012.doc


*중요한 공지: 뉴호라이즌에서는 직업을 직접찾아주지 않습니다. 대신 여러분이 직업을 찾는데 많은 지원을 해드릴 것입니다.

뉴질랜드 일자리 찾기, 쉽지 않아요.

하지만 뉴호라이즌의 잡클럽과 함께라면 좀 더 든든할 것 같아요^-^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문의 부탁드립니다~

태그 없음.
0

댓글 달기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