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투엔젯입니다.

뉴질랜드  최대 교육그룹인 ACG 그룹의 초중고 학교인 ACG Senior College, ACG Strathallan, ACG Sunderland, ACG Tauranga 에서 다음과 같이 장학혜택을 제공하게 됩니다. 

 

 

senior.png

 

 

 

다음

  1. 대상학교: ACG Senior College, ACG Strathallan, ACG Sunderland, ACG Tauranga
  2. 시작일: 2018년 1월~4월 시작자
  3. 금액: 학비의 최대 40%까지 장학금 제공.
  4. 신청마감일: 2018년 1월 신청자는 2017년 11월 17일까지 신청하셔야 합니다.

 

장학금 조건

  1. 본 장학금의 공식명칭은 'ACG Star Scholarship' 입니다.
  2. 장학금은 학비의 최대 40%까지 지원될 수 있습니다.(학생의 성적과 관련 국가 예산에 따라 이 보다 적어질 수 있습니다.)
  3. 새로 신청하는 학생에 한합니다. 
  4. 이미 상기 학교에 재학중인 학생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5. 공식학비에 장학금을 제외한 학비를 지불해야 하며, 입학금 및 행정비 등은 모두 지불해야 합니다.
  6. 입학신청 담당관에 의해 장학금 여부가 결정됩니다.
  7. ACG 그룹은 충분한 성적의 지원자가 없을 경우 장학금을 지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8. 이 장학금 규정은 사전 예고없이 다양하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참고 

ACG는 장학금 수상자를 입증하기 위해, 장학금 수령자는 ACG 웹 사이트 또는 ACG 마케팅 자료에 수여 대상자의 이름, 사진 및 학습 프로그램을 게시 할 수 있다는 점을 동의해야 합니다.

 

 

strathallan.jpg

 

 

저희 고투엔젯에서는 ACG를 지원하는 학생들의 장학금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입니다. 

ACG 그룹의 학교 진학을 고려하는 학생들의 많은 성원 기대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