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여러분, 저희 go2nz 사이트는 뉴질랜드 어학연수를 희망하는 모든 이에게 열려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그러나 몇몇 몰상식한 타 경쟁업체들이 그것을 악용하여 근거없는 비방과 정당하지 못한 방법을 동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go2nz에서는 그러한 행동에 대해 강경한 대응을 위해 다음과 같은 대책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현재 go2nz에 그들이 하고 있는 행위에 대해 고발하고, 저희 go2nz의 자체 해결책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누군가가 지속적으로 바이러스가 담긴 이메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 go2nz은 완벽한 안티바이러스 시스템 구축해놓고 있으며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2. 근거없는 비방이나 욕설을 하고 있으나 자체 ip추적 프로그램 가동과 특정ip를 차단하여 이러한 행위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3. php프로그래밍의 기능을 이용한 회원들 정보유출을 시도할 가능성에도 이미 대응책을 세운 상태입니다. 오직 운영자만이 이메일등의 정보를 볼 수있게 되어있으므로 이메일 주소등의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안심하셔도 됩니다. 뿐만 아니라 새로 나오는 해킹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보안 대책을 세우고 있습니다.  

어떠한 근거없이 자신만의 의견, 회원정보유출을 위한 행위, 각종 크래킹, 본 사이트의 이해관계와 회원간의 위화감조성을 하는 어떠한 글이나 욕설을 하는 행위에 대해 바로 ip추적을 하게 되며,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1. ip차단 : 그 정도가 그리 심하지 않고 횟수가 많지 않을 경우.
2. ip신고 : 그 정도가 심하거나 횟수가 많은경우. 또는 명예훼손까지 가게 되는 경우. 이 경우에는 국제법 관례에 따라 민형사상 고소를 하게될 것입니다.

올바른 인터넷 문화와 본 홈페이지의 발전을 위해 여러분의 많은 양해와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