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투엔젯 운영자입니다.

 

한국에서 준비하시면서 어떤 수속방법이 옳은지 구분하기란 상당히 어렵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이 사례 분석과 비교표를 통해 왜 고투엔젯을 선택하셔야 하는지 하나로 정리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교표] 현명하신 분이라면 한번에 그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수속방법 비교표>

○ : 제공.          △ :  일부업체 제공.        × : 제공불가          

     * 업체와 수속방법에 따라 위 비교표와 다소 서비스 내역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고투엔젯

타현지유학업체

한국내유학원

비공식에이전트

(다음카페 등)

직접수속시

최저학비보장

×

×

×

×

추가학비할인

×

×

×

×

무료공항픽업

×

귀국시 공항마중

×

×

×

×

비자대행&무료수속

×

×

무료 X-Ray

×

×

×

×

현지 이사

×

×

×

×

무수수료

×

사후관리 및 케어

×

×

×

×

지방연수시 교통편

×

×

×

×

무료초고속인터넷

×

×

×

무료국제전화

×

×

×

시내안내

×

×

현지은행계좌개설

×

×

현지에서 학교선정

×

임시숙소 알선

×

×

생활용품 무료대여

×

×

×

유학생보험할인

×

×

×

×

현지에서 학비지불

×

문제발생시 해결

×

×

×

×

현지 사무실여부

×

×

×

한국직영사무실여부

×

×

정식등록업체

×

×

정(情)

×

×

×

×

 

(1) 서비스

고투엔젯만의 서비스를 흉내내는 유사업체들. 하지만 흉내만 낸다고 마음 속에서 나오는 서비스까지 똑같을까요? 수준낮은 서비스를 모든 서비스인양 제시하는 업체들과 비교하지 말아주십시오. 학생들이 직접 추천하는 고투엔젯의 서비스는 이미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정평나 있으며, 같은 유학업계의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진정한 프로는 어떻게 다른지 경험해 보시면 아실 수 있습니다. 단순히 자신들만의 몇가지 혜택이라고 현혹하기 보다는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먼저 생각하고 서비스의 숫자를 제한하지 않는 정(情)을 바탕으로 한 고투엔젯만의 서비스. 만일 여러분이 현명하신 분이라면 왜 고투엔젯이 탁월한지를 지난 수많은 학생들이 작성한 다음 링크를 읽어보시면 한번에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2) 뉴질랜드 사무소가 본사, 한국 사무소가 지사

지금까지 한국에 사무실이 있고, 뉴질랜드에서 사무실이 있으셔서 믿으실 수 있으셨다고요? 단순히 결정하시지 마십시오. 유학수속 신청시 뉴질랜드, 한국 사무실 모두 같은 오너에 의해 운영되는지, 사무실의 본사가 어딘지 확인하십시오. 저희 고투엔젯은 같은 오너에 의해 운영되어 유학 상담 등 준비단계에서 필요한 모든 서비스는 한국 직영지사에서 받으실 수 있고, 뉴질랜드 도착 후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각종 서비스는 뉴질랜드 본사에서 받으실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만 학생들에게 단순히 보여주기 위해 큰 규모의 사무실을 운영하고, 뉴질랜드 사무실은 방문하기에 불편한 위치나 작은 규모를 갖춘 유사업체들과 비교하지 마십시오. 저희 고투엔젯의 서울지사는 어디까지나 수속과 상담만을 위주하기 때문에 아담한 규모이지만, 뉴질랜드 본사 사무소는 현지에서 많은 도움과 정보, 인터넷 이용을 하실 수 있도록 학생들과 보다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을 뿐만아니라 보다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야 하기에 규모가 어느정도 커야한다는 생각을 철학을 갖고 있습니다.  

 

이것은 저희 고투엔젯은 부모님와 자식간의 관계처럼 저희 고투엔젯은 뉴질랜드 사무소가 본사여야 하며, 한국사무소가 지사여야 한다는 것이 저희 고투엔젯만의 기본방침입니다.

 

(3) 직영 한국사무소

여타 유학원들처럼 한국에 본사를 두어 뉴질랜드에 보내버리면 그들의 할일이 끝나거나, 뉴질랜드와 한국간 실제 오너가 틀려 현지에서 전혀 도움을 받지 못하는 불상사가 일어나서는 안될 것입니다.  저희 고투엔젯은 뉴질랜드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한국 직영 사무소를 구축함으로써, 일처리의 일원화로 학생들의 준비단계에서 연수를 마치는 시점까지 함께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4) 학비

저희 고투엔젯 사이트에 나와 있는 모든 학비는 학교측의 공식학비만을 제시하고 있는데요, 이와는 별도로 저희 고투엔젯에서는 “최저학비, 최고서비스” 보장해 드리게 됩니다. 현지에 와서 만일 다른 학생이 더 저렴한 학비나 더 나은 서비스를 받았다면 학생입장에서는 왠지 속은 듯한 기분이 들 것입니다. 이런 일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한 본 보장제도는 뉴질랜드 어학연수를 수속하는 여러 방법 중에서 저희 고투엔젯이 가장 경쟁력이 있다는 것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일 것입니다. 저희 고투엔젯보다 저렴하고 더 나은 수속방법이나 서비스가 있다면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그 보다 저렴하거나 같은 비용으로, 그리고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약속합니다. 자신감이 없으면 함부로 할 수 없는 약속, 고투엔젯에서 자신있게 약속드립니다.

 

그러므로 저희가 먼저 학생에게 각종 서비스에 대해 오퍼를 하지 않는 이유를 넓은 마음으로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 이유는 저희 고투엔젯은 단순히 학비만을 가지고 학생들을 현혹하는 부류의 사람들이 아니기 때문이며, 이 점 넓은 마음으로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저희 고투엔젯에서는 아무리 좋은 학교라고 해도 1년과 같이 장기등록을 하시라고 권장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학생이 직접 다녀보니 만일 학교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또는 다니시다가 급박한 상황이 전개되어 더이상 연수를 하실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하더라도 장기등록에 대한 환불을 기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한국내 유학원은 장기등록을 유도하는데요, 이는 학생을 현혹하여 뉴질랜드로 보내면 그들의 할일이 끝이기에 그렇지만, 저희 고투엔젯은 학생이 현지에 오는 것을 준비하는 시점에서 연수를 마치고 귀국하시는 시점까지 함께하기 때문에 그런 위험한 조언을 드리지 않고 있는 것입니다.   

 

(5) 총비용? 비슷해보이지만 분명 크게 다릅니다.

 

비용은 학비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유학비용은 수속료, 보험료, 홈스테이비, 비자비, 국제전화비용, 이사비용 등 생각지도 않은 추가 히든코스트가 많은 것을 아십니까? 저희 고투엔젯은 학비만으로 현혹하고 히든코스트를 붙이는 여타 유사유학업체와는 다릅니다.

 

<고투엔젯>

뉴질랜드 본사, 한국 직영지사 : 상담은 한국지사에서, 혜택은 뉴질랜드 본사에서.

학비 : 최고서비스, 최저학비에 준함.

수속료 : 전혀없음.

비자수속비 120불: 대행무료. 이민성 수수료 고투엔젯 전액부담.

X-Ray 비용 80~100불선 : 고투엔젯 전액부담.

홈스테이비 : 고투엔젯에서 직접 준비해드리므로 매주 학교에서 떼는 중간수수료가 없어 최저비용으로 최고의 홈스테이를 배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귀국시 공항배웅 : 무료 제공.

이사 : 무료 제공

※ 저희 고투엔젯을 통해 수속하시면 연수 준비단계에서부터 연수를 마치고 한국에 돌아가는 시점까지 정(情)을 바탕으로 하는 모든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타 유학업체>

뉴질랜드에만 사무실이 있는 유학업체 : 한국에서 준비과정에서 비자, 입출국시 주의사항, 현지 학교정보 등 실질적인 혜택이 제약.

한국에만 사무실이 있는 유학업체 : 정확한 현지 실정을 모르는 상황에서 학생들을 현혹하며, 학생을 보내면 할일이 끝남.

한국이 본사, 뉴질랜드가 지사인 유학업체 : 한국본사가 보내면 현지에서 실질적인 혜택은 거의 없음. 대부분 두 사무소간 오너가 틀린 경우에는 이름만 같고 전혀 다른 업체임.

학비 : 입학금 면제와 홈스테이비 등을 계산으로 하여 학생에게 정확하지 않고 혼동이 오는 학비제시.

수속료 : 기본 10만원이상. 경우에 따라 면제해주지만, 비자수속비 152000원을 학생에게 부담시킴.

비자수속비 : 대행만 무료. 152000원 학생부담.

X-Ray 비용 : 학생이 직접 병원에 가셔야 하며 비용전액을 학생이 직접 부담.

귀국시 공항배웅 : 학생 직접 해결.

이사 : 학생 직접해결.

※ 수속을 마치면 그들의 할일이 끝납니다.

 

겉으로 보기엔 비슷하지만 조금만 비교해 보시면 이렇게 많이 다르며 이의 가격차이는 정말 큽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눈에 보이는 학비 뿐만아니라 히든코스트까지 고려하십시오. 가끔 무엇이 옳고 그른지 구분을 하지 못하는 몇몇 학생들은 여타 유사업체 사이트를 통해 수속했다가, 현지에 도착 후 어떠한 혜택도 못받고 저희에게 와서 후회하거나, 저희를 통해 다시 수속하시는 케이스가 너무나 많아 안타깝습니다.

 

(6) 프로는 다릅니다.

고투엔젯 사이트 “질문과 답변” 또는 이메일로 질문을 보내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전문가는 접근하는 방법과 답변의 깊이가 틀립니다. 다양한 정보와 필요한 정보를 정확하게 논리적으로 제시하는 고투엔젯만의 답변, 받아보시면 프로는 다르다는 것을 한눈에 아실 수 있습니다. 

 

(7) 정(情)이 있습니다.

업무로 만날때는 프로지만, 업무 이외에는 여러분의 가족이 되고 친구가 됩니다. 저희 고투엔젯을 통해 수속하시면 연수 준비단계에서부터 연수를 마치고 한국에 돌아가는 시점까지 정(情)을 바탕으로 하는 모든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간적인 서비스, 정(情)! 고투엔젯의 세상 최고의 서비스에 대한 약속입니다. 최고의 서비스는 말로만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직접 경험해보십시오. Experience the best service !

 

 

[케이스 2] 다음카페나 정모지기를 통한 수속 주의.

다음 카페를 통해 수속했다가 학비를 전액을 날린 학생들의 피해 사례가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려했던 바가 자주 현실로 터지니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해당 뉴스는 다음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http://news.media.daum.net/society/affair/200411/28/kukminilbo/v7817308.html

http://news.media.daum.net/society/affair/200411/16/YTN/v7735880.html?nil_rcmd=news

 

여러분이 인터넷을 통해 정보수집 또는 수속방법 선정 중에 주의하셔야 할 점들을 몇가지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1) 상당수의 뉴질랜드 어학연수 관련 카페들은 개인 카페를 가장한 상업성 카페이다.

대부분의 다음 카페는 정보공유를 가장한 상업성 카페입니다. 다음에서는 상업카페를 지양하기 때문에 상업성을 드러낼 수 없는 것이 현실이므로 그들은 철저히 상업이 아니라고 우깁니다. 그러나 그 뒷면을 보면 틀림없는 상업카페입니다. 사실 카페가 상업이냐 아니냐가 중요한 문제는 아닌듯 싶습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학생들을 속이면서 시작한다는 점이 그리 좋게 보이지는 않습니다.

 

(2) 다음카페에 나온 글중 무료로 도와준다는 말을 믿지마라.

정상적으로 생각해보면 누군가를 도와준다는 것은 에이전트(즉, 유학원)가 하는 일입니다. 어떠한 이익이 없이 도와준다는 것은 자선사업가가 아닌이상 불가능한 것입니다. 학원등록, 비자연장 등을 무료로 도와준다고 하는 사람들의 말은 자신이 에이전트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도와준다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정식적인 회사설립 커녕 제대로 세금조차내지도 않으며, 심지어 영주권조차 없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영주권이 없는 사람이 에이전트하는 것의 의미는 불법취업자를 통해 학교를 등록하는 우스운 꼴이나 다름없습니다. 그들의 대부분은 정상적인 전화번호와 실명을 공개하지 않고, 대부분 아무나 만들 수 있는 휴대폰(021 또는 025, 027 으로 시작하는 전화번호)번호만 공개함으로써 언제나 도망갈 수 있는 구멍을 만들어 놓고 있습니다. 특히 카페 정모지기나 비공식 에이전트를 통해 수속하고 아무 혜택이나 비자 등을 해결하지 못해 후회하는 학생들을 숱하게 접하고 있습니다.

 

고투엔젯을 알면서도 다른 수속방법을 통했다가 현지에 오셔서 후회하는 학생들을 보면서 책임감을 새삼 느끼고 있습니다.

 

만일 그 학생들이 무엇이 옳고 그른지 정확히 구분할 수 있는 지적 수준과 판단력이 있었다면 최소한 이런 후회는 하지 않았을 것 입니다. 한번 잘못된 선택으로 일생에 한번 있는 연수를 망칠 수 있습니다. 보다 현명한 선택을 통해 성공적인 연수를 하시길 다시한번 당부드립니다.

 

수많은 유학원 중에서 저희 고투엔젯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다른 유학원들과 같이 단순히 학원수속과 위에서 말씀드린 물질적인 혜택 뿐만 아니라, 학생 여러분께 정(精)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