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a81ecc2105bb40a6bb70d867357313

안녕하세요? 고투엔젯 운영자입니다.

 

Emoticon 38Emoticon 38Emoticon 38 현지계좌 사전 개설서비스 개시 Emoticon 38Emoticon 38Emoticon 38

 

금번 저희 고투엔젯에서는 뉴질랜드 현지은행 WESTPAC 은행과 협력하에 한국에서 미리 현지 계좌를 개설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에서 뉴질랜드로 출발하시기 전에 현지 계좌를 개설한 뒤 미리 해외 송금을 하실 수 있으므로, 큰 몫돈을 여정 중에 들고 가는 부담감에서 해방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해당 계좌는 현지에 도착 후, 저희 고투엔젯 직원과 함께 WESTPAC 은행 지점에 방문, 서명하시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신청방법 : 고투엔젯 서울강남지사에 여권을 지참, 방문하시면 됩니다. 

 

신청조건 : ⓐ 3개월이상 체류를 계획하는 고투엔젯 수속회원에 한함.

                ⓑ 출국일 기준 2주 전부터 신청가능.

 

혜택 : ⓐ EFTPOS, ATM 사용 수수료 전액 면제

         ⓑ 계좌관리 수수료 전액 면제

         ⓒ 인터넷 뱅킹 서비스 제공.

 

주의사항 1: 무비자로 입국하는 학생들은 반드시 NZ$3000 이상의 현금 또는 해외 이용 신용카드를 소지해야 합니다. 즉, 무비자 입국 학생들은 사전 현지 계좌를 만드시고 한국에서부터 미리 송금하신다고 하셔도, 따로 체제비용을 증명할 NZ$ 현금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사전 계좌 개설 서비스는 체제비용을 따로 증명할 필요가 없는 한국에서 학생비자를 받아가는 학생들에게만 유리합니다.

 

주의사항 2: 학생 분들이 많이 헷갈려 하시는 부분이 있어 안내해 드립니다.

한국에서 뉴질랜드 현지 은행 계좌를 개설한 후 개설한 본인 계좌에 본인이 직접 송금을 하실 수 없습니다.

“유학생 송금신청”이 안되어 있는 경우는 본인이 직접 송금신청이 안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즉, “유학생 송금신청” 과 같은 조건이 적용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한국에서 뉴질랜드 현지 본인 계좌에 송금을 하려면 부모님 혹은 제3자가 송금을 하시면 됩니다.

 

유학생 송금신청에 대한 설명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go2nz.com/language_5.htm

 

은행관련 송금에 대한 자세한 것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go2nz.com/zboard/zboard.php?id=obli&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