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투엔젯 운영자입니다.

저희 고투엔젯에서는 NZLC 에 등록하는 학생에 한해 다음과 같이 아이패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1) 기간: 2013년 5월 20일~7월 31일까지. 선착순

(2) 대상: NZLC ALC(오클랜드) 또는 WLC(웰링턴) 캠퍼스 등록자 중 25주 이상 등록자

(3) 혜택인원: 선착순 5명.

(4) 행사 내용:

  – 25주(20주+5주 장학혜택)이상 풀타임 등록자: iPad 미니 16gb wifi

  – 40주(32주+8주 장학혜택)이상 풀타임 등록자: iPad 4세대 Retina 32gb wifi

  * 애플코리아 정품으로 제공합니다.

(5) 위 이벤트와 별도로 고투엔젯 기본혜택(무료픽업, 이사, 학생비자, 신체검사 비용 고투엔젯 전액부담 등)은 당연히 모두 제공됩니다. 

(6) 본 행사는 모든 코스에 적용됩니다.  

  – 예 1) 20주 일반영어 + 5주 테솔/텍솔 코스

  – 예 2) 25주 일반영어

  – 예 3) 일반영어 ↔ 각종 시험준비반 전환 가능(재료비 또는 시험비는 별도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은품 안내

(1) iPad 미니 16gb wifi

제품에 대한 설명 : 바로가기

hero1.jpg

* 블랙&슬레이트/화이트&실버 색상선택 가능.(단, 재고가 없는 경우 임의 배송될 수 있습니다.)

(2) iPad Retina 32gb wifi

제품에 대한 설명 : 바로가기

hero.png

* 블랙/화이트 색상선택 가능.(단, 재고가 없는 경우 임의 배송될 수 있습니다.)

행사 조건

* 본 행사는 위 행사 지정 어학교 NZLC에 등록한 자에 한합니다.(무료 장학기간도 등록기간에 포함됩니다.)

예)) NZLC ALC 신청 시 20주 + 5주 무료 장학혜택으로 본 행사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반드시 한국에서 학교를 결정하고 학비지불이 완료된 학생에게만 본 혜택이 제공됩니다.

* 제품은 학생 비자 발급 후 배송되거나 픽업하실 수 있습니다. 

* 본 행사는 현금으로 환급해 드리지 않습니다.

* 만일 본 사은품을 받은 후 등록 취소 또는 기간 축소 시, 제품 수취일 기준 애플코리아 공식 스토어의 제품 가격에 해당하는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절대로 제품 반납은 받지 않습니다.

* 제품의 색상은 최대한 맞춰 제공하되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한국에서 제품 수급이 어려운 경우, 뉴질랜드 현지에서 제품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 이미 선택한 이벤트 제품은 다른 제품으로 절대 교환되지 않습니다.

* 다른 행사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본 행사는 학교와는 별도로 고투엔젯에서 자체로 제공하는 특별 행사입니다. 모든 문의는 저희 고투엔젯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 iPad를 원하시지 않는 분들에게는 다른 혜택으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저희 고투엔젯 서울센터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저희 고투엔젯 서울센터 (02) 722-400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