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투엔젯 입니다. 

다음주 화요일에 예정되어 있는 뉴질랜드 워킹 홀리데이 비자 신청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또한 워킹 홀리데이 비자 신청시, 유의사항도 함께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일정 및 쿼터 

– 일정: 2017년 5월 16일 뉴질랜드 시각 오전 10시 (한국시각 오전 7시)

– 접수인원: 3,000명  선착순

– 매년 신청자 폭주가 있었고, 올해도 역시 워킹홀리데이비자 접수가 빨리 마감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최대한 빨리 신청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지원조건

– 뉴질랜드에서 체류 후 귀국할 때까지 최소 3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아 있는 대한민국 여권을 소지한 대한민국 국민

– 만18세~30세 

– 부양가족을 데리고 올 수 없음

– 리턴티켓 또는 리턴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충분한 자금 소지자

– 신체 및 정신이 건강하며 범죄기록이 없는 자

– 체류기간 동안의 최소 생활비 (NZ$4,200)와 왕복항공권 비용을 충당할 재정적 능력이 있는 자

– 체류 기간동안 의료보험(medical and comprehensive hospitalisation insurance)에 가입해야 함

– 비자인지대 : 신용카드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만 가능) NZ$ 208

– 뉴질랜드에 홀리데이 목적으로 입국하고, 일과 공부는 부수적인 목적으로 오려는 자

– 최대 어학연수 6개월 가능

만일 뉴질랜드에 이미 있는 분이라면, 반드시 유효기간이 남은 비자를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입국 시 리턴 항공권 또는 리턴 항공권 구입할 수 있는 충분한 비용 

뉴질랜드 워킹 홀리데이 신청은 ‘온라인‘ 으로만 진행이 되며 자세한 안내 및 방법은 첨부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첨: 2017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신청안내서.pdf

* 본 파일을 보시려면 아크로뱃 리더 가 필요합니다. 아크로뱃 리더를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현재, 비자 신청 대행 서비스를 무리하게 접수 받는 유학원들이 아직도 있습니다. 

또한 2016년도 한국에서 뉴질랜드 이민성 사이트 접속이 차단되어 많은 유학원들이 대행에 실패하였음에도 불구하고,100% 성공 보장을 광고하며 현혹하고 있습니다. 

지원자 제한이 없거나 무리하게 받는 여타 대행 업체 보다는 여러분 본인이 직접 신청하시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는 최소 3시간이 있습니다!

많은 지원자가 몰린 작년에도 접수마감까지 약 3시간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너무 급하게 생각하시지 마시고, 차분한 마음으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안전한 접수를 위한 팁!

(1) 집에서 이민성 사이트 접속 시 접속이 안되면 당황하지 말고 가까운 PC방으로 간다!

(2) 만일 PC방에서도 접속이 안되면 다른 PC방으로 변경

(3) PC방에 가기 싫으면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통해 접수 시도(예: 집 인터넷은 KT, 휴대폰은 SKT이라면 휴대폰 Wifi를 끈 상태로 휴대폰으로 이민성 사이트 접속)

5월 16일, 한국 시간으로 당일 아침 6시 50분까지 신청에 필요한 여권, 주민등록증 및 운전 면허증, Visa 또는 MasterCard 신용 카드를 가지고 가셔서 저희가 첨부 파일에 안내해 드린대로만 진행하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럼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