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 NZ Promotion.jpg

 

에어뉴질랜드 무료스탑오버

뉴질랜드 가는길,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잠깐 쉬었다 가세요!

 

에어뉴질랜드 경유편 노선이 더욱 다양해 지고 있습니다.

하네다 신규 취항을 기념하여, “하네다/나리타”를 경유하는 뉴질랜드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시는 모든 분께 도쿄 디즈니 파크 입장권(1-Day Passport)를 증정해 드립니다.

 

응모대상 : 2017년 8월 25일 ~ 2017년 10월 31일까지 고투엔젯을 통해(한국출발기준) 항공권을 구매하신 고객
여행기간 : 2017년 9월 1일 ~ 2017년 10월 31일 출발 기준
응모방법 : 항공권 발권 후 테켓번호 & 연락처를 기재하여 이메일 Event@airnz.co.kr 로 신청
선착순 80분께 지급되며 1인 1매기준(도쿄 디즈니랜드/ 도쿄 디즈니씨 중 택일) 소진 시 이벤트 종료.
당첨자에게는 이메일로 개별 회신

* 이벤트 시작일(2017년 8월 25일) 이전에 구매한 항공권과 해외사이트에서 구매한 항공권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입장권은 명의 변경, 유효기간 연장, 재발송,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해당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없이 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5만원을 초과하는 경품 수령 시, 제세공과금 22%는 당첨자 본인 부담이며, 기한 내 미납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입장권 발송: 개별 연락된 당첨자에게 출국일 1일 전에 각각 이메일로 발송(반드시 인쇄한 e-ticket을 제시 후 입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