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gers and influencers writing articles and posting content. Blog authors using laptops, shouting at megaphone. For advertising on internet, SEO, marketing, online business concept

[기존 회원] 새로운 사이트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고투엔젯입니다.

금번 저희 고투엔젯에서는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발하고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기존 회원분들이 숙지해 주셔야 하는 사항이 있어 안내해 드릴까 합니다.

 

(1) 수속페이지의 주소가 다음과 같은 형태로 바뀝니다.

사이트가 이전되면 다음과 같은 형태로 고유 주소가 변동됩니다.

기존: https://go2nz.com/board/123456

새로운 형태: https://go2nz.com/board/123456

웹사이트 주소 앞이 기존 go2nz.com/board 에서 go2nz.com/board 로 주소가 바뀌지만, 뒤의 6자리 숫자는 기존 숫자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1:1 수속 페이지 카카오 알림톡에 새로운 주소로 알림이 오므로, 해당 링크를 클릭하신 후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2) 뉴질랜드 현지에서 카카오톡을 인스톨하신 경우

뉴질랜드 현지 도착 후 휴대폰 교체 등의 이유로 카카오톡을 새로 인스톨하신 분들도 이제 다시 알림톡을 받으실 수 있게 됩니다. 뉴질랜드 번호로 카카오톡을 인스톨하신 회원분들도 저희 고투엔젯에 연락주시면 사용 가능하도록 세팅해 드릴 것입니다.

 

(3) SNS 로그인의 폐지

SNS 로그인은 편리성, 그 하나의 장점으로 유지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자동 로그인은 상당히 개선되었으며 자동 로그인을 이용하면 번거로운 로그인 절차가 없어졌기에 사실상 SNS 로그인 존재가 무의미해졌습니다. 또한 기존 아이디와 SNS 로그인의 혼용된 사용으로 인해 1:1 수속 페이지 접속에 어려움을 느끼는 회원 분들이 계셨습니다. 따라서 이번 개편 시 폐지와 동시에 SNS 로그인 서비스가 중단되며, 이후 아이디 또는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SNS 로그인으로 가입하셨던 분들도 로그인시 아래와 같이 입력하면 이메일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1) [로그인/회원가입] 버튼을 클릭

(2) [ID/PW 찾기] 버튼을 클릭

(3) ID/PW 찾기 이메일란에 SNS 로그인 시 사용하던 SNS 계정의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ID/PW 찾기] 버튼 클릭

(4) 해당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도착합니다.

  • 이메일 주소 : SNS 로그인시 사용하던 SNS 계정의 등록된 이메일 주소
  • 비밀번호 : ‘비밀번호 찾기’로 발급받은 임시 비밀번호

 

(4) 이제 현지에서의 연락도 1:1 페이지를 통해 진행해 주세요.

현재 휴대폰, 사무실 전화, 이메일, 카카오톡 등 너무 다양한 연락 방법이 있어 상담한 기록이 제대로 정리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수 많은 학생들에게 제대로 된 응대와 업무 일관성을 위해 뉴질랜드 현지에 거주하고 계신 회원분들도 모든 연락은 1:1 페이지로 일원화 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1:1 페이지의 내용을 확인하는대로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응대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5) 사이트 이전 이후 다음과 같은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글 작성이 불가능 하거나 글에 링크가 살아 있지 않음.
  2. 페이지 내용이나 사진이 없거나 글을 읽을 수 없음.
  3. 로그인, 로그아웃 문제
  4. 잘못된 알림톡 발생, 알림톡 전달 불가 등 카카오톡 알림 메시지 이상
  5. 기타 예상하지 못한 다양한 문제 발생할 수 있습니다.
  6. 혹시 접속이 안되는 등의 문제 발생 시 한국 (02) 525-7045, 뉴질랜드 021-451-192로 전화/문자를 주시거나 하단 임시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임시 게시판으로 가기

금번 사이트 개편을 통해 보다 항상 멈추지 않고 변화하는 모습과 최신 내용으로 업데이트 하여 여러분 곁으로 먼저 한발 다가가는 고투엔젯이 되는 것을 약속드립니다.

회원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태그 없음.
0

댓글 달기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