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ed_beauty-female-tourists-waiting-flight-take-off-airport-people-lifestyles

2022년 4월 30일부터 국경 전면 개방

안녕하세요? 고투엔젯입니다.

오랜만에 좋은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뉴질랜드 정부는 오늘 2021년 11월 24일 뉴질랜드 국경의 단계적 개방을 공식 발표 하였습니다.

그동안 뉴질랜드 유학이나 방문을 준비하던 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수 없는데요!

2022년 4월 30일 부터 뉴질랜드 국적자가 아닌 사람들도 백신을 접종했다면 뉴질랜드에 입국이 가능합니다.

뉴질랜드 정부는 뉴질랜드를 그 어느곳보다 안전하게 지키고자 하는 목표로 매우 철저하고 강력한 방역정책을 펼쳐 왔습니다. 현재 뉴질랜드의 백신 접종률이 80% 이상이라 뉴질랜드는 다시 정상으로 돌아가고자하는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뉴질랜드는 뉴질랜드에 있는 사람들의 84%가 백신 완전 접종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2022년 4월 30일 이후에 외국국적자는 여행이력를 미리 신고하고 사전 코로나 검사결과, 백신 완전 접종 증명서을 가지고 입국이 가능하며 입국 후 7일간의 자가격리 및 자가격리 해제 전 코로나 검사를 해야합니다. 이는 아직 소멸되지 않은 코로나 19의 전파를 막기 위한 최소한의 조치로 시행이 될 예정입니다.

뉴질랜드의 보건장관이자 교육부장관인 크리스 힙킨스 장관은 “ 오늘의 발표를 통해 우리의 가족, 산업계, 방문자, 항공사 등이 사전에 준비할수 있도록 확실성을 드리고자 합니다. 뉴질랜드가 이제는 좀 더 정상으로 나아 갈 준비가 되었다는 점에서 매우 고무적인일 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발표의 세부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며 향후 좀 더 추가적인 조치에 대한 발표가 이어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https://www.beehive.govt.nz/release/reconnecting-new-zealand-%E2%80%93-next-steps

코로나 상황에 따라 예외사항나 변경사항에 대한 추가 발표에 관하여 고투엔젯에서 언제나 빨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태그 없음.

댓글 달기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