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어학연수는 뉴질랜드인가?
다양한 문화가 섞인 다문화 사회
뉴질랜드 사람들은 매우 친절할 뿐 아니라 다른 문화에 대해 왕성한 호기심을 보입니다. 유학 기간 중 맺어진 관계가 일생의 우정으로 이어지는 일도 종종 있습니다. 뉴질랜드는 마오리, 파케하(유럽계), 아시아계, 남태평양계의 문화가 골고루 섞인 다문화 사회입니다. 아프리카와 라틴 아메리카로부터도 점차 많은 사람들이 뉴질랜드에 정착하고 있습니다. 학교와 홈스테이 또한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영국식 선진 교육 환경 제공
영국 식민지였던 뉴질랜드는 권위 있는 영국 교육제도를 본받고 있습니다. 또 국제수준의 시설과 교육 인력 및 자원이 겸비되어 뉴질랜드 학력은 전세계 어디에서나 인정을 받습니다. 뉴질랜드는 전세계 주요 산업국가의 만 15세 학생들을 대상으로 OECD에 서 3년마다 실시하는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조사(PISA)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소규모 수업과 낮은 한국인 비율
뉴질랜드는 여타 영어권국가의 어학교와는 다르게 보통 50~300명 가량의 규모로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장 점이 있습니다. 또한 국적비율에 있어서 여타 영어권 국가의 비율 보다 한국인 비율이 낮고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모여 있어 색다 른 문화와 각 국가간 다양한 발음을 경험할 수 있어 영어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됩니다.
레포츠의 천국
뉴질랜드는 어드벤처 애호가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 동경의 대상입니다. 그림 같은 산맥과 호수, 해변 등 청정 자연환경 속에서 저렴하고 간편하게 갖가지 짜릿한 대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 사람들 현지인의 친절만큼 즐거운 일이 없다는 것을 경험으로 알기 때문에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 줄 압니다.
국가차원의 학비보장과 유학생 보호
뉴질랜드에서 인가 받은 모든 어학교들은 Code of Practice(유학 생 관리 보호 법령)에 의해 신탁계좌에 학비를 예치해 놓아야 하므로, 학교가 문을 닫더라도 학생들이 지불한 학비는 보호됩니다. 뉴질랜드는 외국인 유학생들의 보호를 위해 모든 교육기관과 홈스테이 알선업체들로 하여금 엄격한 지침을 준수하도록 하고 있습니 다.
저렴한 비용, 효과적인 수업
영어를 모국어로 하는 국가 중에서 가장 저렴한 환율로 인해 타 영어권 국가에 학비 및 생활비가 저렴하며, 미국이나 캐나다처럼 Tip 문화가 없기 때문에 쓸모 없는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제대로 된 어학연수의 첫 걸음
수 많은 정보와 광고글로 학생들은 혼동이 되기에, 제대로 된 유학원 선정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GO2NZ
유학원 선정
모든 수속은 온라인으로, 뉴질랜드 도착 후 도움은 오클랜드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뉴질랜드 본사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학생이 필요한 것?
공항픽업이나 숙소마련, 학원등록, 은행계좌 개설, 각종정보제공,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까지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간편한 수속
기존 유학원의 복잡한 수속 방식은 이제 그만! 모든 수속을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설명과 정(情)
공(公)에서의 업무는 정확하지만, 사(私)에서의 관계는 뉴질랜드에 있는 가족과 같습니다. 정(情)이 있는 유학원 바로 고투엔젯입니다.
특별한 수속 회원 혜택
수속료 무료
고투엔젯에서는 어학연수 수속과 상담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단지 학비와 숙소비, 보험비와 같은 실비만 준비해 주시면 되며, 저희에게 별도로 지불하시는 수속료나 히든코스트가 전혀 없습니다.
비용지원
학생비자비, X-RAY비, 공항픽업비, 휴대폰요금, 학비해외송금수수료 등을 고투엔젯에서 전액 지원합니다. 또한 입학금면제, 각종 장학혜택, 추가 할인 등을 통해 최저학비를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1:1 수속페이지
학생과 고투엔젯이 서로 소통하고 수속 내용이 순서대로 기록되어 완벽한 유학 준비가 가능하게 해줍니다. 답변과 안내글, 각종 서류 업데이트가 될 때마다 알림톡이 보내지며 이때만 접속, 확인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