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Z study and migrant
유학 후 이민,역시 고투엔젯!
뉴질랜드 유학 후 이민 상담을 받으러 가셨는데 유학 상담만 받으셨나요? 혹시 뭔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으셨나요?

유학 준비 과정부터 그 이후, 학업을 수료하고 영주권을 취득하는 길까지 모두 관리받을 수 있는 곳을 찾으셨다면, 바로 고투엔젯이 해답입니다.
뉴질랜드 유학 전문가인 저희 고투엔젯은 30년 경험의 뉴질랜드 이민 전문 법인인 Chiwi Immigration Service(이하 ‘치위 이민’)와 함께 일하고 있어서 유학 준비부터 이민까지 가장 정확한 준비가 가능합니다.
1989년 설립되고 뉴질랜드 이민 투자협회(NZAMI) 설립 멤버인 ‘치위 이민’의 회사 대표 Ming Tiang은 뉴질랜드 와이카토 대학교 사이언스 학사 및 석사, 철학석사이며, 의료리서치 및 의약산업, 파이낸스산업에서 일하다, 1989년 치위 이민을 설립하게 됩니다. ‘치위 이민법무법인’의 30년의 이민법무경험과 직원들의 열정은 여러분이 뉴질랜드로의 이민에 대한 계획 달성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주고 있습니다.
치위 이민과 저희 고투엔젯은 바로 옆 건물에 위치하여 상호 유기적인 협력 하에 원스톱 이민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미 수 많은 고투엔젯 학생들이 치위를 통해 영주권과 각종 비자 문제를 해결해 오고 있습니다.

- 치위 이민과의 의사소통(통역) 및 서류 준비 등 다양한 지원은 고투엔젯에서 무료로 도와드립니다.
- 반드시 이민법무사를 선택하실 때에는 이민법무사 자격 여부만 보지 마시고 꼭 실제 이민 수속 경력을 보셔야 합니다. 이민법무사 자격만 있을 뿐 실제 이민 업무를 하지 않는 업체나 경험 없는 이민법무사 또는 변호사와 준비하시는 분들은 그 만큼 더 고생하게 되기에 얼마나 오래 그리고 많이 뉴질랜드 이민 업무를 했는지가 이민법무사 선택에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치위 이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