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Z study and migrant

유학 후 이민,역시 고투엔젯!

뉴질랜드 유학 후 이민 상담을 받으러 가셨는데 유학 상담만 받으셨나요? 혹시 뭔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으셨나요?

Question 1
유학 준비 과정부터 그 이후, 학업을 수료하고 영주권을 취득하는 길까지 모두 관리받을 수 있는 곳을 찾으셨다면, 바로 고투엔젯이 해답입니다.
22년 뉴질랜드 유학 전문가인 저희 고투엔젯은 20년 경험의 뉴질랜드 이민 전문 법인인 Ampass Consultants Co. Ltd(이하 ‘Ampass 이민’)와 함께 일하고 있어서 유학 준비부터 이민까지 가장 정확한 준비가 가능합니다. Ampass 이민과  저희 고투엔젯은 상호 유기적인 협력 하에 원스톱 이민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미 수 많은 고투엔젯 학생들이 Ampass 이민을 통해 영주권과 각종 비자 문제를 해결해 오고 있습니다.

Ampass 마케팅 이사 및 공인 이민 컨설턴트:
Kitty Su (IAA 201601226)

Kitty는 뉴질랜드의 교육 및 이민 분야에서 깊은 교육적 배경을 갖춘 교육 전문가이자 자격증을 갖춘 이민 법무사입니다. 

Kitty는 2003년에 뉴질랜드에 와서 뉴질랜드의 명문대학인 오클랜드대학교에서 공부하였고, 우수한 성적으로 오클랜드대학교에서 언어교육학 석사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졸업 후 Kitty는 뉴질랜드에서 어학 교육에 종사하고 뉴질랜드 정부 부처 복지국에서 약 5년 동안 근무한 후 Ampass Consultant Co. Ltd를 설립했고, 마케팅 이사 및 자격증을 갖춘 이민 법무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Kitty는 유학과 이민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수 많은 고투엔젯  학생들의 성공적인 워크비자 및 영주권 취득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2024 02 20 09 36 22

꼭 확인하세요!

    • Ampass 이민과의 의사소통(통역) 및 서류 준비 등 다양한 지원은 고투엔젯에서 무료로 도와드립니다.
    • 반드시 이민법무사를 선택하실 때에는 이민법무사 자격 여부만 보지 마시고 꼭 실제 이민 수속 경력을 보셔야 합니다. 이민법무사 자격만 있을 뿐 경험 없는 이민법무사 또는 실제 이민 업무를 하지 않는 업체나 변호사와 준비하시는 분들은 그 만큼 더 고생하게 되기에 얼마나 오래 그리고 많이 뉴질랜드 이민 업무를 했는지가 이민법무사 선택에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 수속 전 영주권 진행을 하는 유학원인지 꼭 확인하세요!
187 175

Ampass Immigration Consulta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