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비즈니스 영어과정(Business English)

중급이상의 영어 레벨을 요하는 Business English는 단기 과정으로 짜인 practical 비즈니스 회화반을 의미합니다. 비즈니스 세계를 위한 비즈니스 어휘와 그에 따른 실제적 skill을 공부하므로 여러분이 전문 직종 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국제적인 비즈니스 분야에서는 사회적 또는 업무적 차원에서 영어 소통 능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전세계 어디에서나 영어를 유창하게 사용하는 사람은 조직에서 능력을 인정받으며 높은 수입을 보장 받습니다. Business English Skill을 익히는 과정에서는 업무용 전화통화 skill, 전문직 영문 이력서 작성, 인터뷰, 회담, 프레젠테이션, 협상 과 의사결정 등 기술적인 면을 다루게 됩니다. 내용면에서는 지구촌화, 마케팅, 고용, 무역, 금리, 기술, 경쟁과 관리 등을 다루게 됩니다. 서류, 이 메일 및 보고서 작성과 효과적인 회의 참석, 전화 예절과 비즈니스 프로토콜의 이해 등 다양한 언어 능력을 함양합니다. 또한 마케팅 및 금융과 같은 각종 비즈니스 현장에 필요한 실무 언어 능력을 키웁니다.

기간은 1~2주간의 단기부터 1년 정도의 장기 코스까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교섭, 전화 응대, 미팅, 프레젠테이션, 비즈니스 문서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폭 넓은 분야의 영어를 습득 할 수 있으나, 학교에 따라서는 매니저•클래스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것이나, 무역, 경영, 회계 등의 전문 코스를 마련하고 있는 곳도 있습니다.

본 과정은 취업준비를 위한 학생이나 또는 캠브릿지 비즈니스 영어 자격증을 따고자 하는 학생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댓글 달기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