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전문 유학원 고투엔젯 입니다 ! 

11월 중순의 뉴질랜드는 여름이 다가 온 것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고3 학생들이 12년간 열심히 준비해 온 '수능'입니다.

추위와 미세먼지를 뚫고 수험장으로 가는 학생들에게 원하는 결과를 나오기를 기도합니다 ~

 

 

Aspire2 logo&silver fern.jpg

 

오늘 Aspire2 International 학교로부터 11월 뉴스레터가 도착했습니다 ! 

 

세계 각국에서 많은 학생들이 지난달, 영어공부를 하기 위해 Aspire2 International Language School 을 찾았습니다.

 

10월 뉴비.jpg
Auckland Campus new students

 

Auckland campuse 뿐만 아니라 Christchurch campus 와 올해 처음으로 시작한 Tauranga campus 도 있답니다.

그럼 각각의 국적비율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 볼까요 ?

 

비율.png
Auckland campus

 

비율크라이스처치.png
Christchurch campus

 

비율타우랑가.png
Tauranga campus

 

다음은 10월 마지막 날 서양에서 큰 행사인 Holloween party 를 진행했습니다.

 

5a214ed9-6256-4dc3-b9dd-5895c91faa3a.jpg

 

학생들이 각자의 의상을 직접 만들거나 파티의상을 판매하는 곳에 가서 구입하여 학교에 오게 되는데 이러한 문화를 처음 접하는 분들은 굉장히 생소하실 수도 있습니다. 특히, 학교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 또한 이 날은 할로윈 분장 및 의상을 입고 출근을 합니다.

 

Tauranga campus 에서는 네온파티를

 

타우랑가네온파티.jpg

 

Christchurch campus 에서는 디플로마 과정 학생들이 기업체 방문을 했습니다.

 

크라이스처치.png

 

이번 기업체 방문을 한 학생들은 Diploma of Business Level 7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의 농업을 이끄는 MG Marketing 업체를 방문해 현장체험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디플로마 과정을 공부한 학생들이 졸업식이 10월에 열렸습니다.

이제는 뉴질랜드에 정착을 하기 위한 첫 걸음을 밟는 모든 학생들에게 밝은 미래가 있기를 바랍니다 ~

 

8447e04b515a268ad9597bbc13a3e62e

 

64faabca817643798d73dc8cc1bd97c5
Aspire2 International Auckland Campus 의 2018년 한 해를 돌아보며

 

 

Aspire2 International 학교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뉴질랜드 전문 유학원 고투엔젯 으로 문의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