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30명이 마감되어 신청을 마감합니다***

***선착순 30명이 마감되어 신청을 마감합니다***

***선착순 30명이 마감되어 신청을 마감합니다***


안녕하세요? 고투엔젯입니다.


저희 고투엔젯 2017년 워킹홀리데이 비자 온라인 대행서비스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고투엔젯 온라인 워홀비자 대행서비스는 저희 고투엔젯에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실제 워홀비자 접수를 저희 고투엔젯에서 대행해 드리는 서비스로 지난 몇 년간 성공율 100%의 성과를 올리고 있습니다. 

특히 2016년 한국에서 뉴질랜드 이민성 사이트 접속이 차단되어 수 많은 유학원들이 대행을 실패했었으나, 저희 고투엔젯은 뉴질랜드 본사에서 접수를 함으로써 100% 안전하게 신청 접수와 승인을 받아낸 경험이 있습니다.  

뉴질랜드 워홀비자는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비자는 2017년 5월 16일에 뉴질랜드 시각 10:00에 오픈됩니다. 
3000명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입니다.
2016년 워홀비자 접수 당일 마감되었습니다. 
6개월 어학연수가 가능하고 한 고용주 밑에서 1년이하로 일을 할 수 있으므로 일찍 마감될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최대한 미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고투엔젯 온라인 워홀비자 대행서비스는

뉴질랜드 이민성 서버가 위치한 뉴질랜드 현지에서 워홀비자를 접수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접속하여 신청하시는 것 보다 접속 성공율이 높습니다. 
지난 10년간 100% 접수 성공의 성과를 올리고 있습니다.
무리하게 신청자를 받지 않고 선착순 30명만 접수 받으므로, 보다 안전한 신청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고투엔젯 온라인 워홀비자 대행서비스는 20만원의 대행비를 받으나, 한국에서 또는 뉴질랜드에서 저희 고투엔젯을 통해 12주 이상 어학교 수속 시 학비에서 해당 금액을 전액 환불해 드리므로 추가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워킹홀리데이 비자 대행비 입금해주신 분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받고 있으므로 신청서를 작성하는 즉시 입금하시길 바랍니다.

워킹홀리데이 비자 대행비 20만 원은 KEB하나은행 588-910020-56004 (주)유학링크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워홀비자 신청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신청하기

여러분의 많은 성원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