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 매뉴얼

안녕하세요? 고투엔젯 입니다. 

 

다음주 화요일에 예정되어 있는 뉴질랜드 워킹 홀리데이 비자 신청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또한 워킹 홀리데이 비자 신청시, 유의사항도 함께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일정 및 쿼터 

– 일정: 2019년 5월 16일 뉴질랜드 시각 오전 10시 (한국시각 오전 7시)

– 접수인원: 3,000명  선착순

– 매년 신청자 폭주가 있었고, 올해도 역시 워킹홀리데이비자 접수가 빨리 마감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최대한 빨리 신청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지원조건

– 뉴질랜드에서 체류 후 귀국할 때까지 최소 3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아 있는 대한민국 여권을 소지한 대한민국 국민

– 만18세~30세 

– 부양가족을 데리고 올 수 없음

– 리턴티켓 또는 리턴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충분한 자금 소지자

– 신체 및 정신이 건강하며 범죄기록이 없는 자

– 체류기간 동안의 최소 생활비 (NZ$4,200)와 왕복항공권 비용을 충당할 재정적 능력이 있는 자

– 체류 기간동안 의료보험(medical and comprehensive hospitalisation insurance)에 가입해야 함

– 비자인지대 : 신용카드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만 가능) NZ$ 208

– 뉴질랜드에 홀리데이 목적으로 입국하고, 일과 공부는 부수적인 목적으로 오려는 자

– 최대 어학연수 6개월 가능

 

만일 뉴질랜드에 이미 있는 분이라면, 반드시 유효기간이 남은 비자를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 입국 시 리턴 항공권 또는 리턴 항공권 구입할 수 있는 충분한 비용 

 

뉴질랜드 워킹 홀리데이 신청은 '온라인' 으로만 진행이 되며 자세한 안내 및 방법은 첨부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첨: 2019년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신청 방법.pdf

* 본 파일을 보시려면 아크로뱃 리더 가 필요합니다. 아크로뱃 리더를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현재, 비자 신청 대행 서비스를 무리하게 접수 받는 유학원들이 아직도 있습니다. 

 

또한 2018년도 한국에서 뉴질랜드 이민성 사이트 접속이 차단되어 많은 유학원들이 대행에 실패하였음에도 불구하고,100% 성공 보장을 광고하며 현혹하고 있습니다. 

 

지원자 제한이 없거나 무리하게 받는 여타 대행 업체 보다는 여러분 본인이 직접 신청하시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는 최소 3시간이 있습니다!

 

많은 지원자가 몰린 작년에도 접수마감까지 약 3시간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너무 급하게 생각하시지 마시고, 차분한 마음으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안전한 접수를 위한 팁!

(1) 집에서 이민성 사이트 접속 시 접속이 안되면 당황하지 말고 가까운 PC방으로 간다!

(2) 만일 PC방에서도 접속이 안되면 다른 PC방으로 변경

(3) PC방에 가기 싫으면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통해 접수 시도(예: 집 인터넷은 KT, 휴대폰은 SKT이라면 휴대폰 Wifi를 끈 상태로 휴대폰으로 이민성 사이트 접속)

 

5월 16일, 한국 시간으로 당일 아침 6시 50분까지 신청에 필요한 여권, 주민등록증 및 운전 면허증, Visa 또는 MasterCard 신용 카드를 가지고 가셔서 저희가 첨부 파일에 안내해 드린대로만 진행하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럼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태그 없음.
0

댓글 달기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