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투엔젯입니다.
뉴질랜드 정부는 뉴질랜드 외 지역에 있는 사람들에 대한 임시 비자 발급(학생 비자 신청 포함) 연기를 2021년 5월까지 연장했습니다.
지난 8월 10일 발효된 비자 발급 연기는 원래 3개월 정도였으나 뉴질랜드 정부는 이 유예기간을 2021년 2월까지 연장했고, 또 다시 5월까지로 연장하였습니다.
뉴질랜드 이민성은 현재 뉴질랜드 외 지역 사람들의 비자를 처리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는 합법적으로 뉴질랜드 이민국이 입국 요건을 충족할 가능성이 낮은 일반 개인에게 비자를 허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다만, 다음 조건에 해당하는 유학생들은 입국이 가능합니다.

250 명의 박사 및 대학원생

최대 250 명의 박사 학위 및 대학원생이 뉴질랜드에서 공부할 수있는 비자를 소지했거나 소지히고 있는 경우 국경 제한에 대한이 예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학생들은 생활비로 연간 NZD $ 15,000가 있음을 증명해야합니다.

1,000 명의 학사 및 대학원생

최대 1,000 명의 학사 및 대학원생 중 뉴질랜드에서 공부할 수 있는 비자를 보유하고 있거나 보유하고 있고 교육 기관에서 지명 한 경우 국경 제한에 대한이 예외를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 제공자는 교육부와 협력하여 자격을 갖춘 학생을 확인하고 학생들에게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자격을 갖추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2020 년에 유효한 뉴질랜드에서 공부할 수있는 학생 비자를 보유했거나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2019 년 또는 2020 년에 뉴질랜드에서 공부했으며 2020 년에 뉴질랜드에서 공부를 재개하려고 했지만 국경 폐쇄로 인해 공부할 수 없는 학생들입니다.
이전에 뉴질랜드에서 공부했던 것과 동일한 교육 기관에서 동일한 학사 학위 또는 대학원 자격을 공부하려는 경우
생활비로 연간 최소 NZD $ 20,000 (또는 학습 프로그램이 36 주 미만인 경우 매월 NZD $ 1,667)에 접근 할 수 있다는 증거를 제공해야합니다. 관리 된 격리 및 격리에 대해 지불 할 추가 비용이 있다는 증거를 제공하십시오. 교육 제공자는 이러한 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학생들에게 지원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 https://www.immigration.govt.nz/about-us/covid-19/outside-of-new-zealand/covid-19-information-for-student-visa-holders
 


 
새로운 유학생이 2021 년 2 학기 (7 월) 학업을 위해 제 시간에 뉴질랜드에 입국 할 수 있을지는 불확실합니다.
뉴질랜드 정부는 국경 상황을 정기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저희 고투엔젯은 정부의 국경 개방과 비자 처리에 대한 소식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대응할 것입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