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오클랜드 시내 숙소 엠파이어 Empire Apartment

뉴질랜드의 대도시, 오클랜드에서 어학연수 또는 유학 후 이민을 계획하는 분들이 가장 1순위로 생각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숙소' 입니다. 공부하는 시간 이외에 가장 많이 시간을 보내는 곳이 '숙소' – '집' 이기 때문에 가장 꼼꼼하고 중요하게 고민해야할 부분이기도 합니다. 

뉴질랜드_숙소.jpg

대다수의 학생들은 '홈스테이' 를 선호 합니다. 편안한 잠자리 뿐만 아니라 식사까지 보장이 되기 때문에 초기 뉴질랜드 사회 적응을 위해서 최소 1달 정도는 홈스테이에서 머무릅니다. 이 기간 동안 홈스테이가 마음에 들면 계속 연장을 하거나, 학교 친구를 통해서, 인터넷을 통해서 플랫 (자취) 방을 알아봅니다. 

하지만 '나는 절대 홈스테이는 못하겠다' 라고 생각하는 학생 또는 '커플' 로 뉴질랜드 유학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는 홈스테이 외에 다른 옵션이 없을까요?

물론, 백팩커와 같은 임시 숙소가 다른 대안이 될 수가 있지만 적게는 6인실에서 함께 생활해야 하며 개인적인 공간이 없어서 매우 불편한 상황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처럼 원룸, 또는 스튜디오를 많이 문의하시지요.

뉴질랜드 오클랜드에 본사가 있는 현지 유학원, 고투엔젯에서는 저희를 통해 수속 하시는 모든 학생분들에게 Empire Apartment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어요. 기본적으로 이 아파트에서는 학생 위주의 Long term 계약을 제공합니다. 또한 학생들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많이 제공하고 있는 아파트 입니다. 

뉴질랜드_어학연수.jpg

아파트 위치도 매우 편리합니다. 오클랜드 대학교 (University of Auckland) 또는 AUT 대학과 매우 근접하며 대부분의 어학교들이 시내에 있기 때문에 걸어서 통학이 가능할 정도로 가깝습니다. 오클랜드 시내의 중심인 Queen Street 와는 걸어서 5분 걸리는 위치에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말에 버스를 타고 쇼핑을 가거나 여행을 갈 때에도 버스 정류장과 가까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에도 매우 편리합니다.

오클랜드_엠파이어.jpg

엠파이어 아파트는 스튜디오, 싱글 베드룸, 2 베드룸, 3 베드룸 유닛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한번 구경해볼까요?

뉴질랜드_워홀.jpg뉴질랜드_플랫.jpg오클랜드_숙소.jpg오클랜드_쉐어.jpg

위에서 잠깐 안내해드린것 같이 세탁 시설, 헬스장, 레스토랑, 데어리 (슈퍼), Common area 가 있어요. 시내에서 가장 큰 슈퍼마켓과는 도보로 10분 정도 걸리고 미니 마트는 1분도 채 안 걸립니다.

뉴질랜드숙소.jpg

특히 '커플' 학생 분들이 엠파이어 아파트를 선호하시는 이유는 가격 대비 아파트 위치와 함께 깨끗하고 깔끔하다는 점 입니다. 물론 다른 사람들과 안 살고 독립적으로 생활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가장 큰 장점인 아파트 입니다. 

뉴질랜드어학연수.jpg

뉴질랜드 오클랜드 시내 엠파이어 아파트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뉴질랜드 전문 유학원, 고투엔젯으로 연락 해주세요!

 

태그 없음.
0

댓글 달기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