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se

Worldwide School 국경 오픈 스페셜

화이자 계약으로 대량 예방 접종 시 국경 개방 가능

Worldwide School of English

국경 오픈 스페셜

최근 자신더 아던의 총리의 발표에 따르면 올해 말까지 Covid -19의 시대가 끝날 것으로 보입니다. 아시다시피 뉴질랜드는 Covid-19를 잘 처리했고 확진 사례가 거의 없었고 사망자도 거의 없었으며 대부분의 시간 동안 뉴질랜드에서 정상적인 삶을 살았습니다.

하지만, 뉴질랜드는 외국인에게는 국경이 폐쇄되었습니다. 하지만 Worldwide School에서 우리는 열심히 일하고 잘 수행했으며 많은 학생들과 함께 학교를 계속 운영 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빨리 학생들을 위한 최선의 선택은 뉴질랜드에 와서 Worldwide School에 오는 것입니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 총리는 연말까지 뉴질랜드의 모든 사람들이 안전하게 예방 접종을 받아야하며, 이 후 누구에게나 국경을 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질랜드는 전 세계의 많은 다른 나라들에 비해 우리 나라가 얼마나 잘해 왔는지에 따라 매우 인기있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국경이 열리면 전 세계의 에이전트와 학생들로부터 높은 수요를 기대합니다. 이는 2021 년 11 월에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그러한 상황이 발생할 때를 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의 훌륭한 파트너 인 여러분에게 지금 학생을 예약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아직 지불하지 않고, 학생을 위한 자리를 예약 할 수 있습니다.

경이 열리면 학비를 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의 주당 학비는 풀 타임 집중 영어의 경우 주당 NZ $ 405입니다. 하지만 지금부터 뉴질랜드 국경 개통 발표까지 이루어진 모든 예약에 대해 주당 NZ $ 295에 제공 할 것입니다.

또한 장기 예약에 대해 무료 장학혜택을 제공합니다. 24-35 주를 예약하시면 2 주를 무료로 드리고, 36-48 주를 예약하시면 4 주를 무료로 드립니다!

당장 학비 지불이 필요하지 않으며 항공사 일정, 비자 지연 및 정부 변경으로 인한 날짜 변경에 대한 별도로 부과하는 비용도 없습니다.

11 월 29 일 월요일부터 시작하는 학생을위한 예약만 필요합니다. 단, 뉴질랜드 국경 개통 발표 후 1 개월 이내에 지불해야합니다.

뉴질랜드 어학연수를 계획하시는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댓글 달기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