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투엔젯입니다.
지난 7월 Media Design School을 졸업한 저희 고투엔젯의 이준형 학생이 The Rookies Award 2021 에 3D Modeling 컨테스트에 입상하게 되었습니다.
전 세계  98개국, 569 교육기관 출신의 4103명의 지원자가 있었던 The Rookies Award 2021 에서 당당히 입상하게 된 것입니다.
The Rookie 는  영화, 게임, 애니메이션,  모션 그래픽, 제품 디자인 및 각종 크리에티브 산업에 대한 열정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비전문 디지털 아티스트를 위한 커뮤니티입니다.
자세한 입상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therookies.co/contests/133
본 Award의 부상은 세계적인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산업의 리더인 Weta Digital 에 1개월간의 인턴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고투엔젯에서는 이준형 학생에게 새로운 꿈을 키울 수 있는 진로를 준비해 줄 수 있었다는 것과, 준형 학생의 인생의 터닝포인트에 꼭 필요한 조언을 주고 이 길을 결정하게 되었다는 것에 대해 너무 기쁩니다.
이준형 학생의 도전과 입상을 축하하고, 앞으로의 미래가 밝은 크리에이터로서의 발전을 기대합니다
 

고투엔젯은 Asia Pacific 지역 No.1 디자인 스쿨인 Media Design School의 대한민국 최우수 에이전트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풍부한 수속 경험으로 각종 서류와 포트폴리오 준비에 대한 철저한 관리를 일체의 수속료 없이 진행해 드립니다. 
 
또한 MDS의 모든 과정은 뉴질랜드 국경이 열릴 때까지 온라인 수업이 가능하며, 추후 국경이 개방되면 Offline 수업을 최신식 캠퍼스에서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크리에이터로서의 꿈을 갖는 모든 분들의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