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투엔젯 운영자입니다.

뉴질랜드 현지유학원 고투엔젯에서는 고투엔젯 회원들을 위해 다음과 같은 혜택을 드립니다!

 

1. 수속료 & 수수료 전액 면제

저희 고투엔젯을 통해 뉴질랜드 어학연수, 조기유학, 정규유학을 수속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수속료를 면제 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어학연수시 학비이외의 상담료나 수속료, 심지어 학비지불시 은행 수수료까지 전액 면제해 드리고 있어 학비 이외의 추가비용이 전혀 없습니다. (상기혜택은 조건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조기유학, 정규유학 수속관련 참조)

 

2. 학생비자비 & X-RAY비 전액 지원
저희 고투엔젯에서는 어학연수 12주 이상 등록시(서울 지사의 경우 20주 이상 등록시) 학생비자비 143,000원(또는 뉴질랜드에서 신청시 NZ$ 200)을 전액 지원하며, 비자 수속 대행을 무료로 지원합니다. 또한 24주 이상 등록시 X-RAY비용 50,000원 역시 저희 고투엔젯에서 부담합니다. 따라서 고투엔젯에서는 학생 비자 발급시 전혀 추가비용이 들지 않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3. 고투엔젯 멤버쉽카드/국제학생증/국제청소년증 택일 무료발급
각종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고투엔젯 멤버쉽카드와 국제학생증/국제청소년증(만 26세) 중 택일하여 무료로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료 역시 무료입니다! 

 

4. 워킹홀리데이비자 무료 대행

혼자하기에 다소 어려운 워킹홀리데이비자, 저희 고투엔젯에서 무료로 대행해드립니다. 발급율 100%의 신화, 고투엔젯이 이어갑니다.

* 뉴질랜드 이민성 인지대는 학생부담.
* 연간 1500명 쿼터가 마감될 때까지.

 

5. NZ여행책자 & NZ 휴대폰 무료 제공
한국에서 학생비자를 받는 학생 중 24주 이상 신청자의 경우 NZ 여행책자(뉴질랜드 100배 즐기기)를, 30주 이상 신청자의 경우 NZ 여행책자 “뉴질랜드 100배 즐기기”와 NZ에서 사용가능한 휴대폰(SIM카드 포함)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6. 고투엔젯만의 30가지 +α 특별한 혜택
현지유학원은 많습니다. 그러나 한국과 뉴질랜드에서 동시에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은 오직 고투엔젯에서만 가능합니다. 저희 고투엔젯의 기본 30가지 +α 혜택, 타업체들과 큰 차이가 납니다. 현명하신 분이시라면 왜 고투엔젯인지 한번에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