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투엔젯 운영자입니다.

 

뉴질랜드 이민국에서는 주한 뉴질랜드 대사관에서는 더이상 각종 비자접수를 받지 않는 것을 결정하었습니다.

 

그 대신 모든 비자 접수는 대한민국 서울 소재 뉴질랜드 비자지원센터를 통해 1차 접수되며, 이 접수된 신청서는 주중국 상하이 뉴질랜드 대사관으로 발송됩니다.

 

학생비자를 포함한 대부분의 Temporary visa 신청서는 상하이 소재 뉴질랜드 이민국에서 신청서를 받은 날을 기준으로 보통 5일정도의 심사기간이 소요되고 있으며, 서울 뉴질랜드 비자센터에서 접수된 신청서가 중국 상하이 소재 뉴질랜드 이민국에 도착하기까지 근무일수로 3일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요구되는 서류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하였거나, 고용 또는 의료등과 관련하여 신청서 제출에 필요한 정보등이 더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이러한 신청서의 경우에는 근무일수로 5일이상 심사기간이 길어질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뉴질랜드 이민국은 신청서 접수 전 비자심사기간에 대한 예측이 불가능하오나, 비자심사가 진행되는 동안 신청자가 진행과정을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미리 예정된 출국일정등으로 피해를 입지 않으시려면, 최소 30일 정도의 비자심사기간을 고려하셔서 비자를 준비 하시기를 권고드립니다.

 

갑작스런 변경에도 불구하고 저희 고투엔젯에서는 어학연수 24주 이상 등록 시 학생 비자비 지원은 계속됩니다.  

 

이에 따라 금번 저희 고투엔젯에서는 비자 접수에 따른 모든 매뉴얼과 지원에 대한 정책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이 기간동안 잠시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유첨 : new-zealand-immigration-changespdf.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