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투엔젯 운영진 입니다.

 

저희 고투엔젯을 이용해주시고 수속하신 분들에게 우선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공항픽업에 대한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저희 고투엔젯의 공항픽업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다만, 야간(오후 6시~익일 오전 7시)에 도착하는 경우에만 추가비용 NZ$100 이 발생합니다.

 

잘 아시겠지만, 항공권은 저희 고투엔젯을 통해 꼭 구매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일괄적으로 처리해드리는 것이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항공권 서비스를 해 드리고 있을 뿐, 개인적으로 알고있는 여행사나 혹은 항공사 관계자, 또는 인터넷 등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구입 하실 수도 있기에 자율적으로 선택하실 수 있게 해드리고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한국에서 출발하는 거의 대부분의 항공기는 현지에 오전 8시~오후 5시 사이에 도착하나, 개인적으로 항공권을 구매하사는 분 중 너무 저렴한 항공편을 구입하시다보면 뉴질랜드 현지 도착시간이 너무 늦은 밤이거나 혹은 너무 이른 새벽인 경우가 극히 일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지 공항에 도착하시면, 항공 스케줄에 나와있는 도착시간 이외에 해당 국가 입국 수속에 대한 절차로 걸리는 시간은 보통 40분 ~ 1시간 30분 또는 개인 입국 사정에 따라 2시간 이상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보통 홈스테이는 저녁 9시 이후에는 들어가는 것이 곤란하기에 학생이 늦게 도착하게 되면 그 도착 당일은 다른 임시숙소에서 머물러야 합니다. 물론 하루 밤이지만, 학생입장에서는 그 만큼 임시숙소에 비용이 더들게 될 뿐만 아니라. 임시숙소에 머무르시게 될 경우 그 다음 날 저희 고투엔젯 직원이 다시 한번 임시숙소에서 픽업을 해서 홈스테이로 모셔다 드려야 하는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할 때, 저녁 늦은 시간 혹은 새벽(오후 6시~익일 오전 7시)에 도착하는 항공편은 (물론, 몇십분 정도의 유연성을 갖기는 합니다만) 그만큼 번거로움이 더하게 됩니다.

 

이러한 번거러움으로 인하여 야간 공항픽업시 추가비용이 발생하게 된 것이니만큼 넓은 마음으로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따라서 항공권을 자율적으로 예약 또는 구매하실 경우 도착시간에 따른 픽업 추가 비용과 너무 늦은 저녁 시간일경우는 임시숙소에 머물러야 하는 추가 비용도 고려해서 구입하시기 당부드립니다.

 

그러나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대부분의 항공사가 오전 8시~오후6시 사이에 도착하는 만큼 본 비용은 대부분의 수속 학생들과는 상관없는 사안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온라인수속신청시 약관에 나와있는 공항픽업에 관련된 사항을 많은 분들이 그냥 지나치시는것 같아 약관 15번 사항을 다시한번 안내해 드립니다.

 

15번 사항. 12주 미만 또는 파트타임 등록시 공항픽업비 NZ$ 60 이 부과된다. 이와는 별도로 오후 6시~익일 오전 7시 사이에 도착하는 항공편을 이용하는 경우 야간공항픽업비 NZ$ 100 이 추가된다..

 

참고로 온라인수속신청시 수속 약관을 주의깊게 읽고 이해하신 후, 입학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길 다시한번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