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투엔젯입니다. 

금번 저희 고투엔젯에서는 다음과 같이 어학연수 등록자에게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language_gift.jpg

이벤트 내용

행사지정 학교에 24주 이상 등록 시 다음 4개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1) 저희 고투엔젯을 통해 뉴질랜드행 항공권 예약 시 50만원 지원. (대한항공, 에어뉴질랜드 편도/왕복 항공권 구입 시)

(2) 홈스테이비 2주 지원 (알선비는 별도)

(3) iPad Mini 4 32G Wifi : 자세한 설명

(4) Go Pro Hero 5 : 자세한 설명 

중 택 1

행사지정학교

본 혜택을 받으시려면 다음 학교 중  하나를 24주 이상 등록하셔야 합니다. 

(1) Languages International (1등급 어학교) : 학교에 대한 설명

(2) NZLC 오클랜드 캠퍼스/웰링턴 캠퍼스 (1등급 어학교) : 학교에 대한 설명

(3) NTEC (1등급 어학교) : 학교에 대한 설명

(4) Mt Maunganui (1등급 어학교) : 학교에 대한 설명

 

이벤트 기간

(1) 2017년 10월 20일(금)~ 2017년 12월 31일(일) 사이에 온라인 입학 신청자에 한함.(학비지불은 이 기간 이후에도 가능)

(2) 학교 시작은 2018년도 6월 30일 이내 시작해야 합니다. 

(3) 본 행사는 사전 예고없이 중단되거나 수정될 수 있습니다.

 

조건

반드시 꼼꼼히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조건에 동의하는 분에게만 본 혜택이 제공됩니다.

* 본 행사는 서울강남센터 수속자에 한합니다. 뉴질랜드 본사에서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 본 행사는 위 행사 지정 어학교에 24주이상 등록한 자에 한합니다.

* 반드시 한국에서 학교를 결정하고 학비지불이 완료된 학생에게만 본 혜택이 제공됩니다.

* 본 행사는 현금으로 환급해 드리지 않습니다.

* 만일 본 혜택을 받은 후 등록 취소 및 기간 축소 시 한화 50만원의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 위약금 지불 여부와 상관없이 받으신 상품과 혜택은 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 

* 제조사 또는 제공자 일정에 따라 배송이 늦어지거나 불가능해 지는 경우 다른 행사품목을 선택하셔야 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색상은 보장하지 않으며, 경우에 따라 뉴질랜드 현지에서 제품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 이미 선택한 이벤트 제품은 다른 제품으로 교환되지 않습니다.

* 다른 행사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단, 선물이벤트는 함께 제공됩니다.)

* 본 행사는 학교와는 별도로 고투엔젯에서 자체로 제공하는 특별 행사입니다. 본 행사와 관련한 모든 문의는 저희 고투엔젯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혜택과는 별도로 저희 고투엔젯에서 제공하는 모든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