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투엔젯 운영자입니다.

 

먼저 저희 고투엔젯을 사랑해 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여러분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고투엔젯 부산경남지사의 방문상담이 늘고 있습니다. 방문상담이 늘어남에 따라 예약 없이 방문하셨다가 오래 기다리셔야 하는 불편함이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고투엔젯 부산경남지사에서는 보다 여유있고 심도높은 방문상담을 희망하시는 학생들을 위해 미리 전화로 상담 시간을 예약해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부산경남지사 상담 예약 전화번호와 상담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담 및 방문예약 전화

☏ 070 4256 6655 혹은 대표번호 051)816-9022 / 24

 

상담시간

월~금 : 오전 9:30시~오후 6시

토      :  예약상담자에 한해 시간에 관계없이 상담해드립니다.

단, 일요일 및 공휴일은 쉽니다.

이외의 시간이나 더 자세한 상담을 받으시길 희망하시는 경우 방문 2일 전까지 전화로 예약해주시면 정규 상담 외 시간에도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부산경남지사 위치 안내>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1동 474-80번지 유원골든타워오피스텔 1404호 (부전1동 시티은행 건물 14층) 

 

busanmap1.jpg

 

 

<찾아 오시는 길>

서면역(지하철1, 2호선 모두 연결) 9번 출구로 나오셔서 영광도서 건물에서 약 200미터정도(도보 2분거리)오시면 “시티은행(CITY BANK)”이 보입니다. 해당 건물명은 유원오피스텔 빌딩이며, 14층 1404호로 오시면 됩니다. 참고로 본 건물 1층에는 “시티은행”과 “최상 층에는 터존 뷔페(20F)식당이 있습니다.

 

busanoffice.jpg

 

저희 고투엔젯 부산경남 지사는 고투엔젯 뉴질랜드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직영 지사이므로 현지에서 들려오는 생생한 뉴질랜드 현지 소식과 더불어 뉴질랜드에서 등록하시던, 한국에서 등록하시던 무방하게 똑같은 혜택과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일처리의 일원화로 학생들의 유학 준비단계에서부터 연수를 마치는 시점까지 저희 고투엔젯이 함께 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즉, 유학 상담 등 준비단계에서 필요한 모든 서비스는 한국 직영지사에서 받으실 수 있고, 뉴질랜드 도착 후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각종 서비스는 뉴질랜드 본사에서 받으실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저희 고투엔젯은 단순히 수속을 하고 나면 할일이 끝나버리는 여타 유사업체들처럼 한국에 본사를 두지 않고, 학생들이 실질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뉴질랜드에 본사를 두었습니다. 따라서 수속(온라인 수속가능) 및 상담(방문 또는 전화)은 부산 경남지사에서 받으셔서 안심 수속하시면서도, 뉴질랜드 도착 후 현지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문제 해결 및 모든 서비스를 현지 유학원 입장에서 똑같이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정확하고 풍부한 고투엔젯의 상담을 통해 회원 여러분과 함께 인생일대의 최고의 시간인 뉴질랜드 유학/어학연수를 준비하고 이야기하는 고투엔젯이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고투엔젯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