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후 이민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장기 계획아래 진행되기 때문에 비용문제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지요.

그래서 저희 고투엔젯에서 배우자 중 한 분은 공부를 하시면서, 다른 배우자 분에게는 워크퍼밋을 지급하고, 또한 자녀들의 학비 면제까지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안내를 해드립니다.

2014-12-19 오전 11-30-19.jpg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뉴질랜드 학력시스템을 이해하셔야 하는데요, 잠시 살펴보실까요

뉴질랜드 학력시스템은 어떻게 다른가요

2014-12-19 오전 11-13-36.jpg

공부하면서 자녀학비 면제는 어떻게 가능한가요

뉴질랜드 준석사 과정, 석사과정, 박사과정등  Level 7이상의 과정을 부모 중 한 분이 이수하게되면 배우자의 오프워크비자 신청이 가능하고, 오픈워크비자에 따라 자녀는 뉴질랜드 국내학생으로 인정되어 학비가 면제됩니다. 준석사과정과 석사과정 이수 시에는 반드시 부부가 함께 뉴질랜드에 거주하고 있어야 하구요.

어느 학교를 들어가서  어떤 과정을 공부하면  자녀학비 혜택을 받을까요 

AIS (Auckland Institute of Studies)

AIS는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에게 지구천 시대에 걸맞은 교육을 제공, 졸업 후 세계로 진출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춘 인력 배양에 힘쓰고 있습니다. 학업 프로그램과 친환경적인 두 캠퍼스의 조화와 지원을 기본으로 하며, 국제적으로 가장 상급교육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 방면으로 모니터링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AIS에서 배우자 취업비자 및 자녀학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립니다.

Postgraduate Diploma in Business Administration
Master of Business Administration (MBA) 
Graduate Diploma in International Business

2014-12-18 오후 5-16-11.jpg

UUNZ Institute of Business

UUNZ은 2002년에 설립되었으며 비지니스와 IT 관련된 일을 통해 매니저 혹은 IR기술사로 이민하고 싶으신 분이나 가족과 함께 뉴질랜드 정착을 목표로 하시는 분들에게 제공하는 단기 코스를 가진 학교입니다.

UUNZ의 Postgraduate 과정은 두가지 전공이 있습니다. 비지니스와 Information System입니다. 이 과정은 USQ 준대학원 코스로서 커리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동시에 뉴질랜드 이민을 고려하시는 직장 경험이 있으신 분들에게 특히 이상적인 과정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족분과 함께 오시는 학생분들 혹 단기코스를 통해 뉴질랜드에 정착하고 싶은 분들이 대학 과정을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Postgraduate Certificate in Business/ Information System 

2014-12-19 오전 10-31-40.jpg

2014-12-19 오전 11-33-37.jpg

가족과 함께 유학 후 이민을 계획하신다면, 가족 전원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구체적으로 제시된 알찬 프로그램임은 틀림 없지요. 

이제 미래에 대한 꿈을 현실로 만들어 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