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투엔젯입니다. 학부모님이 동반하는 조기유학에서 필수적인 것이 있다면 바로 정착서비스가 아닐까 합니다. 

 

'시작이 반'이라는 옛말처럼 정착서비스는 짧게는 1년, 길게는 수년을 현지에서 머무셔야 하므로 제대로 된 시작을 하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래서 교민사이에서는 "누가 공항에 픽업나왔느냐에 따라 뉴질랜드 생활이 달라진다."는 뼈 있는 농담이 있는 것이지요. 이 말은 그 만큼 정착을 해주는 사람들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단적인 이야기라 할 수 있습니다. 

 

"고투엔젯의 프리미엄 정착서비스는 무엇이 다른가?"

많은 업체들이 경쟁적으로 정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상황에서 어떤 업체가 더 우리 가족에게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인가를 고민하고 신중한 결정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고투엔젯의 정착서비스가 어떻게 다른지 알려드릴까 합니다.

 

1. 얼마나 정착서비스를 경험이 많고 잘하는지?

얼마나 잘하냐는 얼마나 경험이 많으냐는 질문과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경험이 없는 유학원이나 정착서비스 업체를 통해 정착서비스를 맡겼다가 현지에서 고생하는 학부모님들을 볼때마다 너무 안타깝습니다.

 

business-idea-680727_960_720.jpg

전문가란 어떤 영역에서 경험이 많고 지식이 많은 사람들을 일컫습니다. 

저희 고투엔젯은 뉴질랜드 유학, 정착서비스의 전문가입니다!

 

2002년 설립된 저희 고투엔젯은 오직 뉴질랜드 유학만을 전문으로 하고, 그 동안 수 백건의 프리미엄 정착서비스 경험을 갖고 있는 전담 직원이 남에게 맡기지 않고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노하우로 현지에서의 과정이 완벽하게 진행되면서, 동시에 정착까지 걸리는 시간을 최소화하여 도착 후 받는 육체적, 정신적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쓸모없는 시간 낭비하지 않도록 진행해 드립니다. 

 

왜 오래 산 경험과 노하우가 중요한가?

예를 들어 어떤 제품을 구매할때 어떤 제품이 나은지, 그리고 가격 비교 및 가격이 저렴한 매장을 안내해드립니다. 뉴질랜드에서 오래 살면서 돈의 값어치를 하는 제품과 그렇지 못한 제품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쓸모없는 돈 낭비를 하지 않도록 안내해드립니다.

 

 

2. 얼마나 꼼꼼하게 하는지?

일머리가 없거나 게으른 사람들과 일해 보셨거나 일을 맡기신 경험이 누구나 있을 것입니다. 이런 경우 답답하고 결국엔 본인이 스스로 해결해야 하지요. 

 

저희 고투엔젯의 정착서비스를 타업체들처럼 다른 업체에게 일감을 일임하는 것이 아니라 저희 고투엔젯 이름을 걸고 직접 정착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onnect-20333_960_720.jpg

일처리 순서에 대한 충분한 사고 능력과 경험, 고투엔젯은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각 가정의 스케줄에 맞춰 타임프레임에 따른 깔끔한 일처리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일을 잘처리하고 부지런한 저희 고투엔젯은 수 많은 경험과 노하우로 여러분과 가족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뉴질랜드 생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차이점이 저희 고투엔젯을 통해 수속한 학부모님 뿐만 아니라 다른 정착업체를 통해 수속한 학부모님들도 저희 고투엔젯 정착서비스를 칭찬하고 다른 분들께 소개시켜 주시는 이유입니다. 

 

정착서비스를 다 받고 나서 다른 정착업체를 통해 정착을 한 학부모님들과 이야기를 나눈 저희 학부모님들은 "고투엔젯 정착 서비스"가 얼마나 꼼꼼하고 세심한지 새삼 알게 되었다고 나중에라도 칭찬을 꼭 해주시고 계십니다. 


다른 정착업체를 통한 학부모님들이 저희 학부모님들께 꼭 하시는 이야기입니다.
" 이것도 해줬다고? 저것도? 우와…. 나 모두 내가 직접했는데….." 

하지만, 저희 학부모님들은 다들 이런 이야기를 하십니다. 
"고투엔젯에서 안내하는대로 따라가니 어느 순간 정착이 완벽하게 끝나 있었습니다. "


여러분이 생각지 못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먼저 준비하는 정착서비스, 저희 고투엔젯이 자신있게 제공합니다.

 

 

3. 정착서비스의 뒷마무리와 정착 서비스 이후 문제 발생시 해결능력

집을 구하는 것이 완료되었다고 모든게 끝난게 아닙니다. 집주인에게 요청해야 하는 사안이 생길수 있고, 전기/인터넷 등 설치와 더 저렴하고 좋은 상품을 안내해 드려야 하지요. 그리고, 추후 귀국 시 전기와 물, 인터넷 해지도 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긴급상황에 놓였을 때, 또는 각종 생활에 대한 조언이 필요할 때, 문제가 발생했을때 해결능력이 있느냐가 중요합니다.

 

maze-1804511_960_720.jpg

문제는 항상 발생하기 마련! 어떻게 해결하느냐가 더 중요합니다!

 

저희 고투엔젯은 도착 당시에만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아닙니다. 정착서비스를
받고 각종 긴급상황이 발생 시 무료로 지원해 드리고, 추후 귀국 시 각종 서비스 해지 등의 뒷정리도 함께 지원합니다. 또한 질병이나 사고 치료 후 보험청구까지 저희 고투엔젯에서 도움을 드립니다. 

 

또한 귀국 시 가족 여러분을 오클랜드 공항까지 무료로 직접 모셔다 드립니다. 유학 준비시점부터 귀국하는 시점까지 함께하는 유학원, 오직 고투엔젯 뿐입니다. 


 

4. 제대로 된 업체인지? 

전문적이지 않은 사람들이 정착서비스를 하는 경우 대부분 2가지 부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먼저 현지 관련 아주 소규모 유학원과 이주 관련 일을 하는 사람이 파트타임으로 일하는 경우 또는 일정한 직업 없이 자신의 경험을 기초로 고객이 접촉 될 때마다 일을 하는 경우입니다.

 

전문적으로 관련된 업체가 아닌 경우와 같은 곳에서 서비스를 받는 경우 많은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메일로만 손님을 모집하는 경우 혹은 정식등록업체가 아닌 곳에서 정착서비스를 받을 때 피해를 보거나 사기를 당해도 차후에 호소할 길이 없으며, 이들이 하는 정착서비스는 대부분 사업자 등록증도 없고, 세금신고도 하지 않기 때문에 당연히 서비스 비용에 대한 영수증도 없으며 또한 혼자 일하는 경우가 많아 영세할 수 밖에 없기에 많은 문제성이 지적되고 있는 형편입니다.

 

또한 한국의 대형 이주공사를 통해 비싸게 정착서비스를 신청했다 하더라도 현지에서 직접 일을 하는 사람은 대부분 하청업자이기 때문에 서비스의 질이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정착서비스는 실질적으로 현지에서 누가 어떻게 해 주느냐가 중요하고 특히 내용과 금액에 대해 꼼꼼히 사전 확인을 해야 하며 고객 스스로 서비스 범위에 대해 숙지를 해야 합니다. 

 

저희 고투엔젯은 정확한 서비스 내역에 대한 범위를 정확히 언급하여 이러한 문제 발생을 사전에 차단합니다. 정착서비스 선택 시 서비스 내역을 반드시 비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미리 집을 구할 수 있는지?

사실 도착 전 미리 집을 구하면 얻는 장점이 상당히 많습니다.

 

첫째, 머무는 기간동안 비싼 숙박비를 낼 필요가 없습니다.

보통 모텔의 비용은 일 100~150불선입니다. 만일 집을 찾을때까지 모텔에서 머무시게 되면 쓸모없는 추가비용이 많이 발생하는 셈이지요.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머물 수 있는 집을 얻으면 좋습니다.

 

둘째, 집에 대한 걱정을 덜고 출발하실 수 있습니다.

집이 결정되지 않으면 불안한 마음이 앞서게 됩니다. 이러한 불안하고 초조한 마음은 결국 잘못된 선택을 하게하는 원인이 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지요. 

 

셋째, 현지에 나와 있는 집은 보통 2~4주 후 입주가 가능합니다.

만일 당장 내일 들어갈 수 있는 집이라면 그런 집은 부동산 렌트시장에 이미 나온지 오래되었고 인기가 없거나 터무니 없는 가격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반적인 평범한 가격대의 중간 이상의 집들은 렌트시장에 나온 후 보통 2~4주가 지나야 입주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도착 후 집을 결정하시더라도 집에 입주하기까지 최소 2주에서 최대 6주 까지도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현지에 도착했지만 집 입주가 안되어 지체되는 상황은 결코 유쾌한 상황이 아닙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현지에 도착 후 집을 결정하려는 생각은 자칫 좋은 생각이 아니라 할 수 있습니다. 

 

house-1429409_960_720.png

렌트 시장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좋은 조건의 집을 구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출국 전에 집을 미리 결정하는게 좋을 수 있습니다.

 

허나 이러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아무래도 집을 직접 보고 결정하는 것이 아니기에 현지 도착 후 집이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team-spirit-2447163_960_720.jpg

고객과 저희 고투엔젯이 하나의 팀이 되는 정착서비스!

 

저희 고투엔젯에서는 이러한 장점을 극대화하고, 단점을 최소화하기 위한 정착서비스 1:1 전용페이지를 제공합니다. 본 게시판은 "의뢰인과 고투엔젯 조기유학 스탭이 하나의 팀이 되어 "선"을 이루는 시스템"이라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 전용페이지를 통해 저희가 보고해야 할 내용, 또는 저희에게 궁금하신 내용을 수시로 물으실 수 있으며, 현지 실정을 정확한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을 드리며, 모든 과정은 본 페이지에서 일관성 있게 진행됩니다.  

 

또한 직접 관심있는 집에 방문하여 사진을 저희가 직접 찍고 저희의 코멘트를 달아드립니다.

 

참고로 인터넷 부동산 사이트에 나와 있는 집의 사진을 절대로 믿지 마시기 바랍니다. 와이드 카메라를 이용하고 포토샵을 이용하여 실제보다 굉장히 넓어보이고 밝게 나와 있는 경우가 태반이라는 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직접 집을 방문하고 사진을 찍으며 그 집에 대한 코멘트를 객관적으로 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래서 한국에서 결정하시면서 최대한 좋은 결정을 하도록 안내해드리는데요, 저희 고투엔젯에서는 제 가족이 와서 산다고 했을때 괜찮을 만한 집을 우선으로 준비해 드리고 있으므로 집을 직접 보지 않고 사진과 저희 코멘트만으로도 큰 실수를 하지 않고 괜찮은 집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갖추지 못한 대다수의 업체들은 학부모님들의 소중한 비용과 시간낭비를 고려치 않고 무조건 학부모님들에게 와서 결정하라고 유도하는데, 이는 분명 잘못된 관행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집을 미리 구하면 갖는 이러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현지에서 집을 보고 결정하시려는 분들은 '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됩니다.

 

 

6. 현지실정에 대한 설명을 해주는지?

현지 실정에 대한 설명은 전혀 없이 무조건 따르라고 강요하는 업체가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 고투엔젯은 앞뒤 짜르지 않고 현지 실정에 대해 객관적으로 설명드리고, 또한 부동산 시장상황이나 네고, 그리고 일처리 순서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해드리기 때문에 한국과 차이나는 많은 부분들에 대한 이해를 갖고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new-zealand-2131325_960_720.jpg

뉴질랜드의 부동산 계약 방법은 한국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해는 저희 고투엔젯의 업무처리가 얼마나 투명한지를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보실 수 있게 됩니다.

 

 

7. 보고서가 업데이트 될때마다 휴대폰으로 문자 알림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수시로 전용페이지를 확인하실 필요없이, 알림톡 문자로 알림이 오면 그때 링크를 클릭하여 전용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되며, 댓글을 남겨주시면 그에 맞춰 모든 상황을 대처하게 될 것입니다. 뉴질랜드와 한국의 시차 차이로 인해 전화 연락이 되지 않더라도 댓글을 남겨주시면 수시로 확인하므로 최대한 빠른 대처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smartphone-2212963_960_720.jpg

문자 알림외에도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스마트폰에서 읽기 쓰기가 모두 가능합니다.

 

 

8. 학부모 면담 지원

아이들이 입학을 하면 1년에 1~2회 학부모 면담이 있습니다. 이 학부모 면담에 저희 고투엔젯 직원이 학부모님과 함께 참여하여 궁금하신 부분을 직접 통역해 드려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ParentTeacherConference.jpg

학부모 면담 시 통역을 지원해드립니다.

다음 사항을 꼭 체크하세요!

 

✔ 정착서비스 다 똑같지 않습니다. 누가 어떻게 제공하느냐에 따라 받는 서비스는 천차만별이 될 수 있습니다.
✔ 또한 저희 고투엔젯은 정착 후부터는 알아서 하라고 하는 여타 정착업체와 다릅니다. 
✔ 단순히 서비스 비용의 차이만으로 결정하시는 우를 범하지 마세요.
✔ 정착서비스 비용이 싼지만 서비스가 부실하거나, 정착 시간이 오래걸린다면, 실질적인 총비용은 늘어나고 결국엔 더 많은 비용을 부담하셔야 할 수 있습니다. 
✔ 저희 고투엔젯을 통하시면 위에서 말씀드린 다양한 부분에 비용을 크게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 또한 제대로 된 일처리를 통한 시간 절감이 바로 비용절감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 정착 이후 서비스는 어떠한지 꼭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현명한 사람들의 탁월한 선택!"
고투엔젯이 여러분 가족의 성공적인 뉴질랜드 정착을 서포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