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있는 대학에 입학하는 것을 목표로 공부를 해서, 수능의 좋은 결과를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저희 고투엔젯에서 기원합니다.

세계는 넓다는 것은 요즘같이 해외여행이 자유로운 시기에는 누구나 알고 있고, 또 해외가 더 이상 낯선 곳이 아니라는 것도 리는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학생들이 이제는 어학연수에만 만족하지 않고. 더 큰 꿈을 위해 해외에서 대학을 가고, 취업을계획하면서 더욱 더 넓은 세상에서 큰 꿈을 이루어 나가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university-2119707_960_720.jpg

그래서 저희 고투엔젯에서는 여러분과 함께 뉴질랜드의 최고 대학교인 오클랜드 대학교및 호주에 있는 대학에서 미래를 계획하고자 합니다.


영어를 못하신다구요?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 고투엔젯이 하나씩 계획적으로 안전하게 오클랜드 대학교 입학까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대학진학의 큰 그림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학연수 NZCEL -> 대학준비 Foundation -> 대학진학 University 

paper-plane-1607340_960_720.jpg

기간이 많이 걸린다구요?


비용이 많이 든다구요?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구요?

가장 저렴하고 빨리 대학을 진학하는 방법을 이제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단계, 어학연수

물론 대학입학을 위해서는 영어공부가 기본입니다.  하지만 영어공부를 위해 또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기가 쉽지 않지요. 그래서 저희 고투엔젯에서는 대학입학을 위한 학생들을 위한  코스인 NZCEL(New Zealand Certificate of English Language  Level 3)를 추천해 드립니다.   


NZCEL(New Zealand Certificate in English Language)이란?

NZCEL은 뉴질랜드 교육부에서 인가한 영어코스로 IELTS를 대신한 뉴질랜드 국가 표준 코스입니다. 총 60 크레딧으로 이루어져 있는 본 코스는 영어수준에 따라 레벨이 나누어져 있는데, 한 레벨 당 1크레딧에 10시간이 필요하며, 보통 총 600시간=26주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NZCEL Level 3(Intermediate)는 IELTS 5.5와 동일한 코스이기 때문에, 뉴질랜드 어느 학교든 IELTS 없이 디플로마 과정을 이수하실 수 있게 됩니다. 

즉, 기존의 “어학연수-> IELTS 점수 취득”을 통한 대학진학이라는 큰 틀이,

NZCEL 하나만 이수하면 어학연수와 IELTS 시험을 따로 볼 필요없어지는 형태로 변화하게 되는 것이지요. 

2014-12-03 오후 12-24-57.jpg

NZCEL을 제공하는 학교 중에서 저렴하면서도 대학 진학을 위한 학생들에게 커다란 혜택이 될 수 있는 학교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Kingston Institute of Business & Technology

오클랜드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학교로 영어코스및 디플로마코스를 개설하고 있으며  특히 대학진학을 위한 학생들에게 좋은 피드백을 가지고 있는 학교입니다. 킹스톤 어학교에서 NZCEL을 성공적으로 이수하면 별도의 IELTS 없이 명문 파운데이션 코스 학교인 Taylors College 의 스탠다드 코스의 입학을 보장합니다.

인텐시브 20주 NZCEL 비용:  NZ$3000 (주당 150불꼴) 
또 하나의 혜택!  킹스턴에서 NZCEL을 공부하고 Taylors  College로 입학을 할 경우, 킹스턴에서 1500불의 장학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2014년 12월31일까지 NZCEL 입학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두번째 단계, 대학준비

12학년(초6, 중 3, 고3)제 과정인 한국과는 다르게 뉴질랜드는 13학년제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대신 일반적인 대학 학사과정이 4년 과정인 한국과 다르게 3년으로 이루어져 있는 것이지요.(물론 과마다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초, 중, 고, 대학교까지 공부하는 총 기간은 뉴질랜드와 한국 모두 16년이지요. 


이러한 학제차이로 인해 한국에서 고등학교를 마친 학생들은 뉴질랜드 대학교로 바로 진학할 수 없습니다. 초중고 과정에서 1년이 부족하기 때문이지요. 이런 시간적인 차이를 메꿔주고 현지 대학교 준비를 할 수 있는 과정이 바로 파운데이션 과정입니다. 


따라서 인텐시브 20주의 NZCEL을 졸업 후, 뉴질랜드와 호주 대학의 높은 입학율을 자랑하고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Taylors College 의  스탠다드 파운데이션 코스 (35주~40주) 를 수강하면 대학진학 준비는 완료되는 것이지요.

2014-12-03 오후 12-24-31.jpg

Taylors College

미국의 세계적인 교육재단 Study Group의 뉴질랜드 직영학교인 Taylors College에서 제공하는 테일러스 파운데이션  과정(afy.ac.nz)은 잘못된 과목 선택이나 크레딧이 부족한 학생, 또는 현지에서 고등학교 과정을 이수하지 않은 학생들에게 대학진학을 위한 영어 및 전공분야에 대한 사전 지식을 습득하는 대학학부 예비과정입니다.  과정이수 후 대학 진학율 89-90%가 입증하는 양질의 전문 교육과정이며 Year 11부터 Year 12, 13를 마친 학생도 입학이 가능합니다. 

Taylors College는 타 파운데이션 코스와는 달리 매년 약 90%의 높은 대학 입학율을 자신있게 공개할 만큼 자신감과  자부심을가지고 양질의 교육을 하는 학교입니다.   


스탠다드코스의 경우 필수과목인 영어와 수학A(통계), 수학B(미적분), 회계, 경제, 컴퓨터과학, 생물, 화학, 물리, 예술, 고전, 지리 중 4과목을 선택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파운데이션 과정을 성공적으로 이수하는 경우 뉴질랜드 명문대학교인 University of Auckland, AUT University, Massey University 입학 시 별도의 IELTS 시험성적 없이 대부분의 학과에 입학을 보장하고 있습니다.(단, 학교 및 학과에 따라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호주 유명 대학인 Monash대학교, Sydney 대학교, Melbourne 대학교 등에 진학할 수도 있습나다.

자세한 코스와 학교에 대한 설명은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

세번째 단계, 대학진학 

Taylors College 에서 공부하는 동안, 학교의 가이드에 따라 자연스럽게 원하는 대학에서 원하는 과를 지원할 수 있게됩니다. 

이제 여러분들은 여러분의 첫번째 목표를 달성하셨습니다!


2014-12-03 오후 12-23-02.jpg

뉴질랜드, 호주 명문 대학 입학 참 쉽죠? A528e29fb99ddbddf6915b258bbe69b6

하루라도 먼저 시작하는 분들이 하루라도 먼저 명문대생이 되실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 호주 대학진학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빨리 고투엔젯으로 연락주시고, 많은 혜택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