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투엔젯입니다.

 

웰링턴과 오클랜드에 지점을 두고 있는

 

캠벨어학원(Cambell)에서 데미 오 페어 프로그램에 참가할 학생들을 모집중입니다.

 

워킹홀리데이 비자 소지자만 가능하며,  3개월동안 파트타임 영어 수업을 들으면서, 숙식과 교통비, 용돈이 제공됩니다. 

돈도 절약하고, 현지인 가족들과 친구도 되고, 아이돌보는 경험까지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캠벨 어학원에서는 워킹홀리데이 비자 학생들을 위한 학비할인도 진행중입니다.

 

 

캠벨어학원 워킹홀리데이 프로모션

 

 

일반 (12주기준/주당)

프로모션가격

(12주기준 /주당)

Full-time (26.5 hours)

NZ$ 375.00

NZ$ 315.00

Part-time: morning (18.25 hours)

NZ$ 285.00

NZ$ 250.00

등록비

NZ$ 195.00

NZ$ 65.00

 

 

 

 

 

Cambell Demi Au Pair Programme

 

 

데미 오페어란 주당 20시간까지 가정에서 일하는 것을 말합니다.



하는 일은 주로 아이돌보기간단한 집안일입니다.

 

– 아이 돌보기 : 유치원이나 학교에서 아이 데려오기, 집에서 아이 감독, 방과후나 아침에 아이 데리고 놀기, 어린아이 돌보기,

 어린이들 공원 에 데려가 놀거나 집에서 데리고 놀기 등



– 집안일 : 간단한 요리, 빨래, 청소, 설거지, 다리미질, 장보기, 주변지역(마당) 청소 등

 

 

 

1057-460-AuPair.jpg

 

aprender-ingles.jpg

 
 
 

– 주중 오전시간에 주당 15시간 공부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금요일 9시 15분부터 12시 15분까지)

 

– 18살~30살 사이의 워킹홀리데이 비자 소지자만 가능합니다.

 

– 최소한 intermediate(중급) 정도의 영어실력이 요구됩니다.

 

– 법적이나 건강상태에 문제가 없어야하고 아이 돌본 경험이 있어야합니다.

 

 

오페어.jpg

 

– 주당 20시간의 일한 대가로 가족들은 오페어 프로그램을 위해 필요한 가구들이 배치된 방을 제공합니다.(숙식제공)

 

– 또한 가족들은 어학원에 통근할 교통비를 지급하고, 추가적으로 주당 $60 을 용돈으로 직접 줍니다.

 

 

 

Au_Pair_Bedroom.jpg

 

오페어들은 3개월 또는 6개월 동안 가족들과 함께 지냅니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배정받은 가족에게 좋은 친구가 될 것이고, 가족의 아이들에게는 다른 나라의 사람들과 같이 생활하는 좋은 경험이 됩니다. 캠벨의 오페어 프로그램은 바빠서 집안 일손이 필요한 곳에 배정되며, 의사, 한부모 가정, 예술가, 국회의원, 승무원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가정들을 도와주게 됩니다.



 

P1317442.jpg

 

그리고 보통 동시에 여러명의 오페어들을 갖는데 오페어들은 주말이나 일하지 않는 시간에 서로 같이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캠벨에서는 주말 엑티비티를 계획하고, 오페어들을 참가하게 할 계획입니다. 파도 서핑, 호빗마을 여행, 락 콘서트, 와이헤케섬에서 와인테스팅, 럭비게임 등. 이러한 신나고 즐거운 엑티비티를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au-pair.jpg

 

캠벨 인스티튜트는 9월에 새로운 오페어들을 위한 오리엔테이션을 가집니다. 그러나 오페어들은 한 해중 다른 시간에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실 3월 부터 6월까지는 Winter Special(비수기)시즌이기 때문에 가장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겨울동안 오페어 프로그램으로 가정에서 일하고, 봄이 올동안 뉴질랜드 지역 여행을 준비해보세요.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성원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