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투엔젯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자녀홀로 유학 시 가디언에 대한 설명과 함께, 고투엔젯의 가디언 서비스가 왜 다른 가디언 서비스와 다른지에 대해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1.jpg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어제 말씀드린대로 뉴질랜드 교육법상 만 10세 이상 조기유학의 경우 가디언을 지정하는 것은 의무사항이 아닙니다. 그래서 가디언을 둘 것인가 말 것인가를 결정하는 것은 어디까지나 부모님의 선택의 자유입니다. 

그렇다 보니 아무 도움을 주지 못하는 가디언을 비용을 지불하면서까지 두느니, 차라리 가디언을 안두는 것이 더 속이 편하다는 이야기가 나오는 현실입니다. 

유학을 상담하다보면 학부모님들의 공통적인 불만사항이 바로 많은 가디언들이 NZ$ 5000~6000 의 비용을 받지만 막상 학생에게 해주는 것이 없다는 것을 하소연하는 모습을 많이 목격하게 됩니다.

사실 비용을 지불한다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닙니다. 문제는 그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받는 것이냐, 그렇지 않느냐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이지요.

즉, 위에서처럼 큰 비용을 받으면서 학생에게 그만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았다는 것은 분명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희 고투엔젯의 관리형 유학 서비스는 비용 이상의 가치가 있었다는 이야기를 종종 듣습니다. 그러다 보니 이미 다른 가디언을 두고 있어봤던 경험이 있는 유학생들의 부모님의 만족도가 무척 높습니다.

그렇다면 저희 고투엔젯의 가디언서비스(관리형유학)가 어떻길래 다른 여타 가디언들의 서비스와 만족도의 차이가 있는지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안내서가 있습니다.

계약 전부터 가디언으로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안내서와 서비스 제공 내역을 정확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즉,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기재되어 있기 때문에 서비스 제공자의 의무에 대한 부분이 명시되어 있으므로 부모님들이 속상하실 일이 없습니다. 

 

2. 부모님과 소통합니다.

시차와 연락방법의 어려움으로 인해 가디언과의 이야기할 수 없었던 기존 가디언 방식을 떠나, 본 프로그램은 가디언의 일방적인 보고가 아니라 한국에 계신 부모님과 양방향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가디언이 제공하는 아이들 생활에 대한 보고서에 대한 부모님의 의견을 전용페이지에 남겨줌으로서 부모님의 뜻에 최대한 적합한 유학생활 지도가 가능해 집니다.  

 

06.jpg

 

3. 유학전문가가 함께합니다.

고등학교 유학을 온 학생들은 반드시 대학진학을 계획해야 합니다. 각 학생들마다 다른 학업과정과 학업능력에 따른 결과는 천차만별입니다. 이때 필요한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경험입니다. 저희 고투엔젯은 수 많은 학생들을 대학교로 보내본 경험을 바탕으로 뉴질랜드 뿐만 아니라 호주, 영국까지 대학진학을 지원합니다. 

 

07.jpg

 

4. 2주마다 아이들을 만나서 점심/저녁식사를 함께 하며 면담을 합니다.

아이들이 어떻게 성장하는지 볼 수 없는 부모님들의 마음을 아이들이 이해할 수 있을까요?^^ 저희 고투엔젯 관리형 조기유학은 아이들이 먹은 음식, 아이들 최근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매번 전용 페이지에 업데이트 해드립니다. 신상보호를 위해 아이의 전용페이지는 오직 어머님과 고투엔젯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식사 제공뿐만 아니라 아이들 면담을 통해 아이들이 겪고 있는 문제를 부모님과 같이 공유하고 고민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먹는 것 가지고 아끼지 않고 다양한 종류의 식사를 제공함으로 아이들이 가디언과의 만남이 즐거움이 됩니다.

 

08.jpg 09.jpg 10.jpg 11.jpg 12.jpg

 실제 제공 식사 사진 (다양한 전세계 음식을 시도하고 배우는 좋은 기회가 됩니다.)

 

5. 수시로 블로그 같은 형태의 보고서가 업데이트됩니다.

아이들의 자질구레한 이야기부터 아이들의 고민에 대한 상담까지 수시로, 정성껏 업데이트 해드립니다. 저희 고투엔젯 관리형 조기유학 프로그램은 일의 개요부터 일목요연하게 시간 순서대로 업데이트 되므로, 앞 뒤 자르고 결론만 놓고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13.jpg

 

6. 한국의 부모님 휴대폰에 문자메시지가 보내집니다.

이제는 더 이상 우리 아이의 리포트가 업데이트 되었는지 수시로 접속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리포트가 업데이트 되면 바로 부모님 휴대폰으로 [업데이트 알림]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가 자동으로 보내집니다. 

 

7. 성적표를 한글로 번역해 드립니다.

아이들의 성적이 도착했지만, 영어로 되어 있어 불편하셨다고요? 저희 고투엔젯 관리형 조기유학 프로그램은 아이의 성적표를 부모님께서 같이 고민하실 수 있도록 한글로 번역하여 올려드립니다. 

 

8. 철저한 용돈관리

잘못된 지출이 증가하는 것은 아이들이 잘못된 방향으로 흐르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그래서 아이들의 용돈 관리는 철저해야 합니다. 저희 고투엔젯 관리형 조기유학은 아이들의 계좌를 수시로 체크하여, 잘못된 소비습관을 잡고 아이들이 현지 실정을 몰라서 할 수 있는 불필요한 비용 지출을 사전에 차단합니다. 

 

9. 학교 행사나 선생님 면담 참여

보호자의 참여가 필요한 학교행사나 선생님 면담, 진학면담 등의 자리에 항상 참여함으로써, 아이들의 현재 학교생활과 성적, 그리고 앞으로의 진로를 보다 명확하게 진단할 수 있습니다.

 

14.jpg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