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jpg

고투엔젯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팩키지 프로그램

저희 고투엔젯에서는 워홀러분들이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해 보았습니다. 

워홀러분들이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영어 + 일자리 + 초기 정착

이라는 판단 하에, 위 세가지를 충족하는 꼭 필요한 서비스만 모아 팩키지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838375_0236_Studyinnewzealand_ThinkNEW.jpg

1. 워홀 팩키지 I – 24주 어학연수 계획자 + 잡서치 프로그램

(1) Worldwide School of English

입학금 + 24주 어학연수 + 일자리 알선 = NZ$ 6700

다양한 국적과 코스의 제대로 된 1등급 어학교에서 공부하고 서비스업종(레스토랑, 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일하시는 분들께 추천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월드와이드 어학교는 Function Staff라는 회사와 계약이 되어 있습니다. Function Staff는 서비스업 관련 직업교육을 제공한 후 오클랜드 지역 내 레스토랑, 호텔, 컨벤션 센터 등에 취업알선을 지원하거나 각종 행사나 파티 등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신청자격: 월드와이드 재학생 중 영어레벨이 Intermediate(레벨 4) 수준인 학생
신청방법: Function Staff 담당자에게 이력서를 이메일로 보낸 후 통과한 학생들은 학교 6층 라운지에서 인터뷰 가능. (매주 수요일 Function Staff 직원이 학교로 직접와서 학생들을 인터뷰를 합니다.)
인터뷰 통과 후: Function Staff 에서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 교육을 받은 후, 일자리를 배정받습니다. 매주 정해지는 곳에서 고정적으로 일을 할 수도 있지만, 각종 파티나 이벤트 행사가 있을 때마다 Function Staff에서 일자리 관련 이메일을 받으시게 됩니다.

공통 서비스 포함 내역 

워홀비자 무료대행(10만원 면제), 워홀비자비 전액지원(약 14만원 상당), X-ray 비 전액지원, 공항픽업, 임시숙소 예약, 은행계좌개설, IRD 신청서 작성, 우편주소제공, 휴대폰 심카드, 휴대폰 1개월 요금(전화 100분, 문자 무제한, 데이터 500M, 1개월간 매일 공중전화기 Wifi 1G 사용가능), 고투엔젯 사무실 초고속 광랜 Wifi 무료 사용, 뉴질랜드 전용 콘센트, 이력서 출력 50매, 임시숙소 예약, 오클랜드 내 이사 1회, 귀국 시 공항배웅, 추후 지방으로 가는 경우 차량으로 공항배웅, 오클랜드 외 도시로 바로 가는 학생의 경우 오클랜드-지방도시 트랜스퍼 안내지원

703444_5079_QT_Scenic_7281.jpg

2. 워홀 팩키지 II – 12주 어학연수 계획자 + 잡서치 프로그램

(1) Worldwide school of English (오클랜드)

입학금 + 12주 어학연수 + 일자리 알선 = NZ$ 3580

월드와이드 어학교는 Function Staff라는 회사와 계약이 되어 있습니다. Function Staff는 서비스업 관련 직업교육을 제공한 후 오클랜드 지역 내 레스토랑, 호텔, 컨벤션 센터 등에 취업알선을 지원하거나 각종 행사나 파티등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신청자격: 월드와이드 재학생 중 영어레벨이 Intermediate(레벨 4) 수준인 학생
신청방법: Function Staff 담당자에게 이력서를 이메일로 보낸 후 통과한 학생들은 학교 6층 라운지에서 인터뷰 가능. (매주 수요일 Function Staff 직원이 학교로 직접와서 학생들을 인터뷰를 합니다.)
인터뷰 통과 후: Function Staff 에서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 교육을 받은 후, 일자리를 배정받습니다. 매주 정해지는 곳에서 고정적으로 일을 할 수도 있지만, 각종 파티나 이벤트 행사가 있을 때마다 Function Staff에서 일자리 관련 이메일을 받으시게 됩니다.

(2) NZNC (오클랜드)

12주 일반영어코스 + 바리스타코스 + 농장 일 알선 = NZ$ 2300

저렴하게 영어공부를 하고, 바리스타 수업과 농장 일을 알선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3) New Horizon (네이피어)

12주 어학연수 + 일자리 알선 = NZ$ 4200 

영어레벨과 자체 인터뷰를 통과해야 함. 만일 일자리 알선을 못 받는 경우 $300불 환불.

(4) LSNZ (퀸스타운)

입학금 + 13주 어학연수 + Job Club= NZ$ 4405 

Job Club은 인터뷰 진행 및 CV 작성을 도움을 줍니다. 학교에서 일자리 알선을 하지는 않으나, 퀸스타운 특성 상 일자리를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5) SLEC (퀸스타운)

입학금 + 12주 어학연수 + 일자리 알선 = NZ$ 4180 

아름다운 관광도시인 퀸스타운의 호텔, 하우스키핑, 기념품샵, 마트, 패스트푸드점의 취업을 알선해 주며, 현재까지 취업율이 100%를 자랑합니다.  

공통 서비스 포함 내역

워홀비자 무료대행(10만원 면제)공항픽업, 임시숙소 예약, 은행계좌개설, IRD 신청서 작성, 우편주소제공, 휴대폰 심카드, 휴대폰 1개월 요금(전화 100분, 문자 무제한, 데이터 500M, 1개월간 매일 공중전화기 Wifi 1G 사용가능), 고투엔젯 사무실 초고속 광랜 Wifi 무료 사용, 뉴질랜드 전용 콘센트, 이력서 출력 50매, 오클랜드 내 이사 1회 또는 추후 지방으로 가는 경우 차량으로 공항배웅 중 택 1, 오클랜드 외 도시로 바로 가는 학생의 경우 오클랜드-지방도시 트랜스퍼 안내지원

3. 워홀 팩키지 III 

연수 계획이 없거나 12주 미만 단기 어학연수 계획자에게 적합한 프로그램

서비스비: NZ$ 300

하단 서비스 내역에 표기된 서비스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서비스비 $300을 내시면 되며, 추후 고투엔젯을 통해 어학교를 12주 이상 등록 시 본 서비스비 $300을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

공통 서비스 포함 내역

워홀비자 대행(10만원 면제), 공항픽업, 임시숙소 예약, 은행계좌개설, IRD 신청서 작성, 고투엔젯 우편 주소제공, 휴대폰 심카드, 휴대폰 1개월 요금(전화 100분, 문자 무제한, 데이터 500M, 1일 공중전화기 Wifi 1G 사용), 뉴질랜드 전용 콘센트, 이력서 출력 50매, 오클랜드 내 이사 1회 또는 추후 지방으로 가는 경우 차량 공항배웅 중 택 1, 오클랜드 외 도시로 바로 가는 학생의 경우 오클랜드-지방도시 트랜스퍼 안내지원

838105_0078_Studyinnewzealand_ThinkNEW.jpg

모든 서비스에 대한 설명

(1) 워홀비자 무료대행: 뉴질랜드 본사에서 접수하여 수 년간 100% 접수 성공을 한 경험을 바탕으로 워홀비자를 무료로 대행해 드립니다. 

(2) 워홀비자비 전액지원: 워홀팩키지 I 신청자에 한해 뉴질랜드 이민성에 워홀비자 접수 시 내야하는 인지대 NZ$165 (한화 약 14만원)을 고투엔젯에서 전액 지원해드립니다.

(3) X-ray비 전액지원 : 워홀팩키지 I 신청자에 한해 X-ray비 전액을 고투엔젯에서 무료로 지원해 드립니다.

(4) 공항픽업: 한번도 가본 적 없는 뉴질랜드에서 커다란 짐을 들고 헤매시겠습니까? 고투엔젯의 직원이 오클랜드 공항에서 차량으로 픽업하여 고투엔젯 뉴질랜드 본사로 모셔다 드리고, 오리엔테이션을 제공한 뒤 무사히 숙소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오클랜드 only)

(5) 임시숙소예약: 현지에서 플랫을 구하시려고 하신다고요? 고투엔젯에서 예약한 임시숙소에서 머무시면서 집을 찾는 것은 어떨까요? 무료 임시숙소 예약부터 체크인,. 숙소까지 직접 모셔다 드립니다. (임시숙소는 YHA, 백패커스 등 여행자 숙소를 의미합니다. 홈스테이 알선도 가능하나 알선비가 부과됩니다.)

(6) 은행계좌: 해외직불카드 이용시 엄청난 수수료를 물 수 있다는 것을 아세요? 그래서 반드시 현지에서 사용할 현지 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저희 고투엔젯에서는 현지 은행계좌개설을 직접 도와드립니다.

(7) IRD 신청: 뉴질랜드에서 일을 하시려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이 바로 뉴질랜드 세금번호인 IRD 번호입니다. IRD 신청서 작성에 도움을 드리고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 드립니다. 

(8) 우편주소제공: 각종 우편이나 국제택배를 받아야 하는데 수시로 변경되는 숙소문제 때문에 고민이시라고요? 워홀러 팩키지 이용 시 저희 고투엔젯 주소를 이용하셔서 우편물과 택배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편이나 택배가 도착하면 알림문자를 보내드립니다.

(9) 휴대폰 유심카드: 도착하시면 바로 현지에서 사용가능한 유심카드 제공과 1개월 사용요금(전화 100분, 문자 무제한, 데이터 500M, 1일 공중전화기 Wifi 1G 사용)을 지원합니다.

(10) 고투엔젯 초고속 광랜 Wifi: 워홀러 팩키지 이용자 분들은 언제든지 저희 고투엔젯 본사 Wifi 무선 인터넷을 무제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1) 뉴질랜드 전용콘센트: 한국에서 가져온 가전제품을 사용하시려면 필요한 콘센트, 별것 아니지만 가장 필요한 물품입니다. 저희 고투엔젯 워홀러 팩키지 이용자분들께 뉴질랜드 전용콘센트를 드립니다.

(12) 이력서 최대 50매 출력: 현지에서 취업하려면 필요한 이력서 작성. 프린트를 하고 싶은데 프린트를 할 곳이 마땅치 않을 수 있습니다. 저희 고투엔젯에서는 여러분의 취업을 위해 이력서 출력을 최대 50매까지 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13) 현지이사: 커다란 부피의 짐을 들고 혼자 이사를 하시겠습니까? 저희 고투엔젯에서 워홀러 팩키지 이용자 분들께 차량으로 직접 이사를 도와드립니다. (오클랜드 Only)

(14) 공항(버스터미널) 배웅: 지방으로 가는 분들의 경우 커다란 짐을 들고 공항버스를 타고 가는 것은 상당한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저희 고투엔젯에서는 워홀러 팩키지 이용자 분들께 차량으로 직접 공항(또는 버스 터미널)까지 모셔다 드립니다.(단 월~금 오전 8시~오후 5시 이전)

(15) 공항트랜스퍼: 오클랜드 공항 국제선과 국내선 공항이 다소 떨어져 있습니다. 영어가 부족한 상황에서 이때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신다면 답답하겠죠? 오클랜드 공항 국제선에서 국내선 공항으로 저희 직원이 직접 안내해 드립니다.

Condition

1. 모든 서비스는 오클랜드 본사에서 제공되므로, 위치적인 상황으로 인해 상기 서비스 중 일부는 오클랜드 외 지역으로 가는 학생들에게는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일자리 알선은 취업을 보장하는 것이 아닙니다. 취업 여부는 개개인의 능력과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농장일자리 알선은 신체적인 능력이나 농장경험을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4. WH III 서비스비 환불 시 반드시 고투엔젯과 거래하는 어학교에 12주이상 등록하셔야 합니다. 

5. 홈스테이에 머무시는 경우 알선비 200~250불선, 주당 230~270불선이며, 최소 거주기간은 4주입니다. 

6. 모든 서비스는 현금으로 환불 처리되지 않습니다.

706147__g9c5236.jpg

워홀팩키지 신청방법

(1) 고투엔젯 워홀 팩키지 신청서( http://www.go2nz.com/board/package_agree ) 에 들어가셔서 약관을 읽어보고 내용을 가급적 빠짐없이 작성합니다.

(2) 팩키지 신청서에서 “워홀 팩키지I, 워홀 팩키지II, 워홀 팩키지III” 중 본인이 원하는 팩키지를 선택합니다.

참고

(1) 워홀비자 대행신청을 저희 고투엔젯에 맡기실 분은 워홀비자 대행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2) 이미 워홀비자 대행신청서를 작성하신 분들 중 워홀팩키지를 신청하실 분들은 워홀팩키지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 즉, 비자 대행 신청과 팩키지 신청을 모두 원하시는 분들은 각각 워홀비자 대행신청서와 워홀비자 팩키지 신청서 모두 작성해 주세요.

(3) 워홀비자 신청대행비 10만원을 내신 분들은, 추후 학비 지불 시 또는 서비스 비용 지불 시 이미 지불한 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고투엔젯 워홀 팩키지 프로그램에 대해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